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7th Dragon by SEGA 3월 5일 발매..

by 무진군 2009. 3. 2.


logo ⓒSEGA


 네네.. 지켜보고 있다.. 수준입니다. >_< NDS플랫폼으로 SEGA에서 대박을 쳤군요.... 실제게임은 나와 봐야 알지만 거의 2달 동안 보고 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해 하면서 있습니다.

7th Dragon ⓒSEGA


  일단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도 무척 맘에 듭니다.. 저런 SD캐릭터가 도트로 화면을 누비고 다니는 것도 재미 있을 듯 하고, 무엇보다 기획자가.. 예전에 정신줄 놓게 했던 세계수의 미궁(ⓒATLUS)의 기획자이기 때문에 화려함의 극치군요..(현재도 미궁을 못빠져 나왔습니다..=ㅅ=;...)

 현재 국내에서도 지켜 보는 분들이 많고, Pixiv에서도, 관련 프로모션을 시작한지 꽤 되었고.. 3월 5일 발매를 앞두고 꽤나 사람 애태우는 군요..^^

 프로듀서 :  샤이닝 스타/이터널 아카디아의 코다마 리에코씨...
 디렉터    :  세계수의 미궁 의 니노 카즈야
 음악       :  소서리언(!!!)/세계수의 미궁의 코시로 유조
 캐릭터 디자인 :  motor씨.. (신인이신듯..)



여튼 굉장한 인간들이 모여서 게임을 만드는 군요.. 경제가 어렵고 저도 가정경제가 개판이다 보니 ... 엄두도 못낼... 그런 게임 소프트가 되어 가고 있군요... 가격은..5040엔.. 뭐 예전 같았으면.. 그정도야.. 라고 생각했겠지만 현재 환율이 1600원 선이니... 게임 소프트 하나에 8만 1500원이라는 엄청난 금액이 되어 버렸습니다.....=ㅅ=;.. 문제는.. 국내에 밀수가 되서 들어올 경우(한글화 따위 될리 없다 생각하고 있으니..) 가격은 아마도 10만원 정도가 되지 않을까? 라는 불길한 생각중입니다.. 그.러.나.. 저같은 게이머를 들쑤셔 놓는... 것이 있었으니..

"초회 한정 예약판매!"

항시 생각하는 것이지만 사람 잡는 것이지요..
그 호화로운 패키지는..


 이렇습니다..=ㅅ=;.. 설정집+음악시디+게임소프트 해서...=ㅅ=; 이니..뭐.. 예약판매는 전부 매진..=ㅅ=;.. 그냥 구입은 1000엔 싼 4020엔정도에 구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래봤자.. 7만원정도에 팔겠죠..=ㅅ=;.)

네코미미가 취향은 아니지만 충분히 모에 합니다.. (이분이 검사-파이터라니..)ⓒSEGA

  여러 일러스트만으로도 확실히 두근 두근 하게 만드는 게임이네요.(실제 게임화면도 딱 제취향...) 국내에 모바일쪽에 아마 비슷한 게임류들이 나올듯 합니다..=ㅅ=;.(심지어는 디자이너 자체가 도작하는 경우들도 있으니..)

 여튼 이번 세가의 세븐스 드래곤은 꽤 앞으로의 2D게임의 방향이 될듯 합니다.(현재까지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공개된 게임 화면중 일부입니다. 더 궁금하신분은 공식 홈을 찾아가 보시면.. 아마 낚이실 겁니다..=ㅅ=;.
마지막으로 동영상입니다..(역시 공식홈에서 제공한 동영상입니다.)



 다른 동영상 역시 공식홈에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안경 속성에 약한 분들은 ... 위험할지도..=ㅅ=;.. 여튼 저는 좋습니다.. 너무 좋습니다...잇힝 잇힝..-오덕스럽군요..) 여튼 세가도 샤이닝 시리즈 이후에 연작 시리즈가 좀 나와 줬으면 좋겠는데. 연작은 힘들듯 보이지만, 여튼 >_< 겜기 산업 접은 후의 세가의 진행은 참 좋습니다...(미안.!) 돈 많이 벌어서 샀으면...=ㅅ=;.. (한정판...한정파아아아안!!!!)

공식홈에서 파티 시뮬레이터를 제공해서 만든 무진군의 파티입니다.

구입해서 플레이를 하게 된다면 검객+검사+마법사+궁수 조합으로 해볼 생각입니다..(춤추는 프린세스님은 빼벼렸군요.. 4인 파티다 보니 아쉽..)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