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Life~★

하루 종일 바이러스님과 배틀을..=_=;..

by 무진군 2009. 1. 15.



 어제 잠시 어둠의 지역인 모르도르에으로 잠시 웹 나들이를 갔다가.. 실수로 exe파일을 실행..avast님과 함께 난리 였네요..^^:. 결국 찝찝해서 로긴을 하는 곳엔 전혀 못들어오고 이래 저래 하루 종일 바이러스 사냥에 나섰습니다..;ㅂ;

잠시 찬조 출연해주신 2008 티스양...ver1.0 배틀버전ⓒ무진군


 여튼 신나게 바이러스 사냥을 하고 3번 600G정도 되는 하드를 들러 엎고 나서야.. 안심하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요즘 뭐 한번에 되는게 없군요..아하하하하하^^:..

 뉴스도 안본지 꽤 되었지만.. 예상대로 미네르바는 구속 수감 상태를 유지 할 듯 하고 나오면 꽤 괜찮은 기업의 기획 분석실에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또.. 미쯔비시가 아리랑 3호를 일본의 기술력으로 쏴준다는 군요.. 역시 대통령 하나는 제대로 뽑은 듯 합니다..(여러 의미로..) 역시 대인배 대한민국 대통령 각하께서는 근로정신대라던가 군수 물자 담당을 했던 미쯔비시정도는 과거의 모습일뿐이라는 멋진 모습을 보여줬....(...위트있게 쓸려고 해도 쉽지 않군요..=ㅅ=;.)

 여튼 오늘 코스피지수가 70선 이상 무너져 내리고 암울한 경제 뉴스만 나오는걸 보면, 예상대로다... 정도 입니다.

 여튼 요즘의 분위기는 많은 사람이 예상두려워하는 그 시나리오 대로 가는게 참 그렇군요..=ㅅ=;... 실직수당 수혜 100만 시대! 라는 KBS 뉴스의 헤드라인을 보며.. 신세계가 한발 앞으로 다가온 듯 하여... 기분이 꽤나 꽁기 꽁기 합니다..ㅎㅎ

 새해 목표는 점점 안드로메다로 가는군요... 마음 다잡고 다시!!!(바이러스를 다 잡아 행복한..)


 덧 : ... 명이님이나.. 돌이아빠님의 포스팅을 보며 뭔가 재미 있는 유입경로가 없을까? 싶어서 열심히 뒤져 보았으나..
       그나마 웃겨 보이는건 이것 뿐이군요..=ㅅ=;..

응?...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