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Life~★

2009년 시작 그리고 근황.

by 무진군 2009. 1. 7.


1. IT계열 바닥에 완전히 염증이 나서 열이 받을대로 받기 일보 직전입니다... 조만간 한바탕 할지도 모르겠군요..

2. 티스토리 걸을 업데이트 할예정입니다^^.. 2009 버전으로 옷을 좀 손을 볼 예정이예요 전의 옷이 나쁘진 않는데 좀 설명이 부족한거 같아서 다른 분들이 (그릴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설정을 포함해서 처리 할 예정입니다.)

 3. 취업 준비 중인데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곳이 없네요..=ㅅ=;.. 이거뭐 면접이라도 보든가 말든가 해야 .. 뭐라도 되든가 말든가 할텐데 말이죠..^^:... 쉽지 않은 일입니다..


4. 스킨을 바꾸니 시원은 해졌는데 글로 채우는 일이 쉽지 않게 되어 버렸습니다..^^;.. 아하하하. 이렇게 써도 몇줄 안되는군요..^^;..

5. 회자 정리를 하긴 했는데.... 그닥 좋지 않군요..2009년의 토정비결을 보고(빨간여우님/돌이아빠님의 포스팅에서 본) 생각해 본건데 그대로만 되면 더할 나위 없는 2009년이겠지만.. 시작부터 삐걱거리는게 좋지 않습니다.. 가정의 평화만 올 수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을 분위기군요..(그렇다고 가정이 엉망은 아닙니다만..ㅎㅎ)

6. IT계열 회사들과 전면전도 좋지만.. 그걸로 시작하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는데 말이죠.. 어찌 될런지...=ㅅ=;.

여튼 잡다한 하루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ㅅ=; 좋은 회사들은 다 물건너 갔고.. 새로 다시 신발끈 조이고 뛰어야 겠네요..=ㅅ=;...휴우..

7. 그리고 금연..쿨럭(이건 참 어렵군요.. 매번 되네이고 다시 하나 더 사고..=ㅅ=; 에휴..)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