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키보드 워리어?

by 무진군 2007. 4. 20.


war·rior, , OF싸우다 에서〕 n. 《문어전사(戰士), 무인(武人);《특히고참병, 역전용사
the Unknown Warrior 무명 용사
a. 전사[무인], 전사다운
(출처: 네이버 사전)


전사다 무인이다하는 말이 왜 악플러들에게 개념없는 네티즌들에게 투영되어야 하는가?
ㅡㅡ;;
이건 아니라고 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인의 VT총기 사건의 포스팅에도 캡춰로 들어갔지만 이게 뭐냔말이다..ㅡㅡ;

추천한 놈도 제정신은 아니고 저걸 자기 생각이라고 적은놈도 제정신은 아니다.
게임산업에 종사를 하면서 물론 상업적인 부분이 원초적인 쾌락을 쫒게 만들어 주는 것이 흥행요소가 있다. (본인이 예전에 안좋은 일이 있었을때에 한동안 아무 생각없이 퀘이크만 한적이 있었다. 스트레스를 푸는것도 풀어내는 것이겠지만, 분노에 대한 대리만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의 순기능도 있는것이다.-게임처럼 하고 다니는 미친놈은 단지 미친놈일 뿐이다.)

 아침에 이기사를 읽고 개념출장인들이 한둘이 아니라는것에 통감하며 포스팅을 해본다.
멀쩡한 전사/영웅적 역전의 용사 라는 단어가 악플러에게 치장되면서 쓰인다는게 마음아프다.


당신들은 얼마나 많은 이를 죽여야 하는가? 그것이 정신적으로던 육체적으로던 말이다.

저런 글을 쓰는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나타내는게 얼마나 책임을 갖고 있는가? 의문스럽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