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중국음식점 이야기...

by 무진군 2009. 3. 19.


테러사진은 없습니다.


 사실 무진군은 면을 무척 좋아 합니다..>_< 면음식을 상당히 좋아 하는데..그러다 보니, 이번발표는 난감 하더군요...
 일단 식약청 홈피에 가시면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모든 곳이 다 그렇진 않을꺼라 생각을 하지만.. 무진군이 사는 "노원구"의 업체가 하나도 없다는건... 이걸 믿어야 하나.. 아니면 더 겁나기도 합니다..
 어차피 무작위 점검이었을테니.. 모든 업체 대상은 아닐듯 합니다만.. 소비자로써 알고 갈 내용이긴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식약청 홈페이지에는 hwp파일로 되어 있습니다.(=ㅅ=;; 사실 HWP인게 불만이기도 하다 보니 읽을 수 없는 분들을 위해 PDF파일로 변경한 것을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좀 슬픈건 무진군이 맛있어 하면서 자주간 곳들이다 보니 역시 모르고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사실 그렇다고 해도 그건 모를 때고.. 알고나니 분노가..)
  전부를 알 수는 없겠지만..그래도 알게 된 집은 알고는 못먹을 듯 싶기도 하고.. 정민이도 참 좋아 하던 중국집인데..흑.....(고량주 보다는 죽엽주를 외치는..-뜬금없이.?)

 여튼.. 결론은 탕슉에 죽엽주인겁니다..=ㅅ=;...
 (그나저나 정말 노원구가 없는건 왠지 무섭군요..=ㅅ=;.. 중랑구도 있고 도봉구도 있고 성북구도 있는데 말이죠..=ㅅ=;....)
 열람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충격과 공포의 지역이 있긴 합니다만...(뭔가 지역 비방이 될꺼 같아.. 네... 각자 보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좀 무서워요...1/5이상의 업소라니..=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