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고기 점유율이 50%? "숫자의오류"ㅋㅋㅋ 소고기 보완계획은 여전히 난항인 듯 하다.ㅎㅎㅎ. 얼마전에 50%라고 해서 적은 글이 있었는데 역시나 예상대로 였다. 정확하게 적으신 분중에는 활의 노래님이 계셨고.. 필자야 그이후에 쓴 것이니 간단하게 적은 것이었고..
PD수첩 사건 이래 MBC가 기가 많이 죽었는지.. 일요일 정오뉴스에선..
이런 내용까지 나왔으니..=ㅅ=; 좀 그렇다...라는 것이다.
여튼 아예 고사 시킬 작정으로 방영한 것일 수도 있는데, 불안함만 더 올라간다랄까.
맨위에 적은대로 재고만 쌓였다. 라고 하면, 언젠가는 풀릴테고.. =ㅅ=;.. 안사면 상한 고기가 섞여 들어갈테고..=ㅅ=;.. 생각할 수록 무섭군요...=ㅅ=;.. 50%라는 말 자체가 팔린다? 혹은 수입량? 어느쪽이던 간에 압박입니다.
요즘 드는 생각이 있는데, 농심이던 삼양이던, 오뚜기던 간에, 왜? 소고기(XX산)이라고 표기가 되면서..소고기 분말은왜 표기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ㅅ=;.. 정말 무섭다구요..=ㅅ=;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에, 아직도 광우병 괴담을 믿고 있네.. 허허~ 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먹기 싫으니 안먹는 겁니다. 소고기... 좋아 하지만, 미국산 소고기가 싫어서 안 먹는다. 라는 겁니다..=ㅅ=;
여튼간에, 라면을 구입할 때 뒷면을 보다 보면 회사를 막론 하고 소고기 분말(베이스)에 대해서는 전혀 표기가 없더군요.. 이건 원산지 표기가 안되는 듯 하더군요..(정말 불안한건 역시나.. 곱창류..=ㅅ=; 섞였는지 안섞였는지 우찌 압니까..=ㅅ=;)
=ㅅ=;.. 절름발이 제도랄까..... 에휴...
여튼 주가는 900대가 무너지냐 마냐...고 연기금 투입했다고 하고..(다쓰는구나..=ㅅ=), 게다가 예금금리는 낮춰서 돈을 돌게 하겠다 하지만, 절대 안돌꺼 같고...
참 불안한 기분을 떨칠 수 없게 하는 요즘이다.... 먹거리에... 경제에.. 휴우...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