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50% 육박...

by 무진군 2008. 10. 27.


10.26일 MBC정오뉴스에서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50% 육박이라는 뉴스가 나왔다.


 음.. 뭐지????...
 MBC가 변했다..라는 결론이 나왔다.
 얼마전 필자의 글(현재 비공개. nerv마크를 붙여놓아서.. 역시 저작권이 걸려 내렸습니다.)...미국산 소고기는 NERV의 인간보완계획에 입각한 에반게리온을 만들기 위한 피치 못한 사건이다.. 청와대의 하위 특무기관중에 틀림없이 제레가 있을 것이다... 을 보면...  원달러 환율 급등(당시 보다 더 올랐다.)과 소비 저조로 수입자체가 힘들다.. 였는데.. 이럴수가.. 뭔가 이상하다.

 안그래도 조만간에 내 포스팅에 써주지 하면서 있었는데 믹시에서 이런글을 발견 했다.

활의 노래님의 미국산 소고기 점유율 50% 육박? 그 진실은..? 필자 같은 경우도 쓸려고 했던 내용이 그대로 담겨져 있어서.. 구태여 필자가 쓰는 이상한 글로 덮기보다는 이렇게 트랙백으로 MBC도 그랬데요~~~ 라고 알리는 쪽이 나을 듯 싶다..=ㅅ=;..

 확실한건 요즘의 무슨 사건이던 믿을 내용 하나 없기에..(자기 판단에 의해 지껄이는게 바로 필자의 블로그다 보니)... 무슨 내용하나를 보더라도 검증에 검증에 검증.. 그리고 또 확실하지 않으면, 잠시 더 생각하기 위해 짱박는 경우가 많은 듯 하다..-ㅅ-;;;

확실히 혼돈과 오해가 난무하는 시대는 맞는거 같다.. 문화부에서 새로 국민들에게 가르친 1818하게 해줄께.. 덕에 한마디 하자면 "18수도 없는 분들.. 쯔쯔쯔.." 라고 해주고 싶다.


낚이지 말자~~ 파닥 파닥~~~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