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Life~★

나는 직장인이다!!!

by 무진군 2007. 4. 20.


 블로그에 좋은 글을 쓰기 위해서는 그마만큼 고민과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이것이 쉽지는 않다.. 많은 다른 좋은 블로거분들의 블로그를 볼때마다 부러움에 눈을 뗄수가 없는데, 나에겐 블로그가 아무래도 크로키북 같은 느낌이다.

 조금은 다급하게 그때그때 느낌 생각을 빠르게 정리해서 올리거나, 회사 근무시간에 계속 붙잡고 있을수는 없기 때문에 한번에 생각해서 미친 사람처럼 키보드를 두드리곤 한다.

 아무래도 글이 장황하게 되고 두서없게 되는 것도 같은 이유인듯 한데, 그래도 하루에 하나씩은 꼭 포스팅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라는 강박관념도 있지만, 사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출사를 못나가 포스팅 할 것이 없는 경우, 출사를 했는데 맘에 드는게 없을 경우만큼 난감하지는 않아 계속 적는 것이다.

 아무래도 싸이 월드나 비공개적인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 같은경우 오픈 블로그(?)다 보니 늘 찾아 오시는 분들때문에 놀라고 다시또 긴장하고 하나 보다.
여기 오시는 분들중에 두번째 오시는 분들은 계실런지..

 내글을 읽고 괜찮구먼.. 하고 담에 또와야지 하시는 분은.....아마 없....

 글이란것이 자신을 표현하는 만큼이나 참 힘들지만 손쉽게 작성하고 있는 자신을 생각해 보면 참 못됬다.. 내자신에게 참 못되었구나..싶다..

 오늘도 변명을 하며 키보드를 두드립니다.."나는 직장인입니다!!!"^-^;;;;

PS:조금씩 초보 블로거로써 블로깅의 즐거움을 알아 가는거 같습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