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Life~★

다들 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by 무진군 2007. 9. 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istDS + TAKUMAR bayonet 1:2.5 135mm @파주

 다들 추석 명절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무진군도 여지 없이 추석을 보내는군요 이번이 그러니까, 결혼후 3번째 추석이네요.
 가정을 꾸미신 분들의 추석이라는것은 정말 바쁩니다. 특히나 연휴라고 해도 앞쪽에 몰려 있는 이번 추석일 경우 연휴 마지막 날에 모든 일정이 끝나기 때문에 무척 힘이 듭니다.=ㅅ=; 차라리 앞에 연휴 따위 없어도 되니 뒤쪽 하루가 쉴 수 있으면, 이란 생각이 드는것도 무리는 아니겠죠..

 정신 없었던 연휴 내용을 보면.
 토요일 : 자동차 검사 받고, 코스트코홀로 고고~ 동호회 모임이 있었습니다.
 일요일 : 잠시 쉬긴 쉬었는데 무언가 좀.. 꼬였던듯..
 월요일 : 본가로 고고~! 아내일을 도와 주고 2:30분 정도 동생과 도망친게 걸려서 구박 받았군요..
 화요일 : 본가에서 나와서 처가로 고고..(알레르기 발동.. 상태 안좋아짐)
 수요일 : 감기까지 겹침 파주에서 집으로..(항시 명절의 귀가길의 짐은 갈때의 짐 만큼이나 압박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타자를 두들기는군요.. 저달은 2007년 추석날 밤의 달입니다. 혹시 소원 못 비신 분들은 대신 하셨으면 하군요.(멀리 이국에 계신 쥰세이님 같은경우 고국의 달입니다.^^)

 다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 하셔서 잘 보내셨기를 마음속으로 빌어 봅니다..>_</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