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연금? 끝입니다..90일치 다 받았네요..
11월 말에 정리 해고 되고 현재 까지 취직은 고사하고 면접 보러 오라는 곳도 없어서 낑낑 대고 있습니다.... 결국 고용보험도 끝났네요.. 개인 연장이 가능하냐 물으니.. -ㅅ-;;; 뭐 완화 된거 빼고는 그닥 많은 혜택도 없고 무진군은 대상이 아니라니 멍하니 돌아왔습니다.. 고용보험이 끝났으니 월 100만원 정도씩 들어오던 돈도 끝이 났군요..
모회사에 몸담고 있었지만... 월급도 아직도 밀려 있고 오늘까지 해서 3개월 하고 10일 밀렸네요..(퇴직금은 고사 하고 당장 내일 모래 나가라 라는 통보를 받았는데 위로금 하나 없이 쫒겨 났으며, 월급 도 2달치 가까히 밀려 있었죠..)
오늘까지는 남은 월급의 반달치 조금 넘게를 처리해 주겠다 라고 하지만.. =ㅅ=;.야근 불사 주말까지 다 일하고 퇴직 당한 기분으로는 두번다시는 게임판에 발을 들이고 싶진 않습니다.^-^;;..
사실 상담 하는 분도 '네놈따위 알게 뭐야!!'라는 반응이 당연할지도..(고용보험이 연기 되냐라는 말의 반응이랄까..) 실제론 걱정해 주었지만 결론은...=ㅅ=; 이런거니 말입니다.
그리 하다 보니 정민겅주 가족이 겅주가 아닌 금정민이 되기 일보직전.(응?)이다 보니, 이젠 열심히 버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사업에 관련되서 글도 읽고 준비 한지 2개월 가까히 되었는데..아직도 정리가 잘 안되었네요.. 이제는 땅떠러지 앞에 있으니 달리는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조금더 다듬어서 공개 해보겠습니다..^^
일단 게임 산업 까기 부터 시작하고..(어쩌면 패배자의 이야기일지도..=ㅅ=;...)
그리고 새로운 산업 시작을.....=ㅅ=;...........
게임산업이 싫다 정도이지..뭐~ 그래도 이용할 만한 내용은 꽤 많습니다..ㅎㅎㅎ 앱스토어 진출 이라던가..
PS : 사람이 약속을 하면 지켜야 하는건데..^-^ 밀린 월급을 오늘까지 준다고 하던 전회사 사장님은 오늘도 넘어간듯..^^
말려 죽일까 라는 생각이 이제 슬슬 드는 중입니다...^-^ 현재 고용법/노동법 위반에, 임금체불까지 겹쳐 졌으니..
내일 단판을 져서 안되면, 전쟁이군요.. 일개 블로거가 회사 하나 말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기 시작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