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질렀습니다.(문화 상품권 탈탈 털어서..) 무려 지른 것은 PC게임..=ㅅ=;...응?
마지막 PC게임의 구입은 2년 전에 구입한 스타크래프트(배틀체스트),...(저의 실력은 이것에서 들어납니다.).. 이후 정말 오랫만에, 구입한건 무려 국산 게임인 DJMAX 트릴로지..(1,2,3편을 아우르는 어쩌구 저쩌구에 팬타비젼에서 생산한 따끈따끈한 새게임..)
어쩌다 지르게 되었는지.. 우울함 때문이지 그이상 이하도 아닙니다..쿨럭. 월급.~~~;ㅂ; 생활이 고달퍼..(무슨상관?)
정품인증서도 있고 안에 엽서도 있고..
허접한 누끼 처리군요..쩝...
아래는 함께 동봉된 OST 두장.
뭐 뭐 괜찮습니다.. 인스톨을 하고..게임!!! 고고!
여튼 실행...
고생한것은 인정하지만.. 예전의 온라인 버전 + 새로운 시스템 추가..ECS인데... 그로인해.. 상당히 골때리는 상황이 발생 됩니다.. 초록 노트를 놓치게 되면(ECS노트) 무려!!!BGM침묵!!!
그러나 사실 입니다.!! 다시 초록 노트(ECS노트)가 나올때.. 눌러 주지 않으면.. 계속 침묵 입니다..
판정이 제대로 안된다고 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현재 버전은 1.21... 네.. 판정.. 나름 정확합니다.. 문제는 ECS시스템.. 다른 키를 박자를 맞춰 눌러도 노트에 맞춰 주다 보니.. 한번더 루틴이 돌겠더군요..^^:. 이게 원해서 찍은건지 아닌건지...헷갈리는 상황이 있습니다. (좀더 플레이후에 정리 해 놓겠습니다.) ECS시스템 상당히 위험한 것이라는 생각은 듭니다..물론 팬타비젼이 코나미에게 법적으로 공격을 당하고 있는 상황이라지만..ECS시스템중에 이건 좀..=ㅅ=;;;...
게다가!!! 렉 발생..남들은 노트북에서 잘만 돈다고 하나.. 무진군의 컴에서는 버버버벅!!! 옵션에서 이빠이 주지 않으면(점유율), 틀림 없이 렉 발생..=ㅅ=;.. "뮤직비디오를 끄고 돌리시면 됩니다."라는 답변 따위...삐뚫어질테다....
무진군이 이게임을 산 것은 음악게임?...훗.. 그런거 모릅니다.. 단지 뮤직비디오를 보기 위해서 였습니다..=ㅅ=;..(이런!!!)
단지 그림에 관심이 있어서..=ㅅ=;. 요즘 스타일에 뭔가 잘 못맞춰 가는것 같아서...고민이 되는 중이었기에 당연한 것.!
뮤직비디오는 작게 볼 망정 포기 할 수는 없었던 것 입니다..(게다가 키보드 보호를 위해 USB조이패드까지 사용하고 있다 보니 -조이패드 프로파일 프로그램도 부하를 주는 상태??..=ㅅ=; 몹쓸 CPU군요..)
뮤직비디오 모음
감자동 8번지의 나꼬아빠님의 작업물.. (좋은건 좋은겁니다..모에에엣!)
이번 코나미와의 전쟁에서 승리하게 되면 ECS모드를 켜고 끄는 옵션 정도가 만들어 질꺼 같은데 초록 노트야 괜찮다고 쳐도.. 판정 때문에 참 애매모호해지는 상황이 벌어진다능..(어쩔때는 맞아 들어가고 어쩔 때는 미스..)
여튼 소소한 지름으로 인해 몇달은 즐거울 듯 합니다.(네트웍이 되는데 손가락이 격하게 저질이다 보니 함께 할 만한 인물들이 없을듯 하군요..;ㅂ;)
최근에 구입한 PSP덕에 접하게 된거니 말입니다.. 그것보다는..
13000원에 구입한 이니디 물론 2주차 째입니다..광속 돌파..
(=ㅅ=;;; 내용이 이번 포스팅도 좀 거시기 하군요..)
여튼 디맥에 관련된 새로운 재미 있는 것들을 알게 되면, 추후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근황 추가 :
요즘 안경의 아름다움에 빠져 지내고 있습니다. 절대 XX블로거의 영향 때문은 아닙니다.ⓒ무진군
재차 추가(4시까지 플레이 후): ECS시스템의 약점은 노트가 몰려 나올때.. 늦게 누르게 되면 중요한 초록 노드를 눌러야 할 상황에서 다음 노트쪽으로 연결이 되어 버리면서 앞쪽 노트가 미스가 나는 상황이 벌어진다는 것..(그로인해..=ㅅ=;.. 판정에 문제가 있다. 라고 말이 나오는게 아닐까 싶다..1%판정 나올때 의 상황에 맞춰 뒤에꺼가 높은 싱크로가 나오고 앞의 것이 break 가 걸리는 현상..-필자 처럼 한박자 늦는 사람은 차라리 ECS따위 개나줘버려!!! 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이다..)-뭐 익숙해 지면 그것도 극복 하겠지만..=ㅅ=;.
디맥이 뭔게임? 이라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동영상 링크를 해놓았으니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물론 저의 플레이는 아닙니다..=ㅅ=;.
이래저래 그래 재미 있었던 것은 install DVD가..인스톨 하면 땡이라는거.. 모든락을 USB에 집중해 놓았더군요..문제는 made in china라고 당당히 적혀 있는거.. 네... 대륙에서 관심이 쏠리면..락이고 뭐고 없는 겁니다..ㅎㅎㅎ
대륙의 힘은 대단한 것이지요. 여튼간에 OST두장과 이래저래 일러스트 엽서 정도론 45000원은 상당한 가격! 이라고 말하고 싶으나.. 가격의 대부분의 가격에는 아마도 락 라이센스 비가 꽤 많은 비율로 포함 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결국 불법 복제의 폐혜는 이렇게 게임 구입에 안습...상황을 만드는군요.)
뭐 디맥 같은 경우 살사람은 다 사니까..=ㅅ=; 그닥.. 그런것도.. 여튼 판타비젼은 꽤나 복받은 회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사주는 많은 유져가 있으니 말이죠...=ㅅ=;.. 쩝..
USB고장나도 안바꿔준다! 라면서 주의 사항에 써져 있지만.. 설마.... 라고 생각이 들지만.. 위의 생각을 해보면.. 아마도 안바꿔 주지 않을까 싶다..(DVD라면 얼마든지 교환해 주마!!! 여도 USB는..ㅎㅎㅎ 아마도 꽤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듯 하다..)
다음 업데이트 버전에는 ECS의 선택이 가능하길..(초록 노트는 괜찮지만 자동연주는..쩝..) 초 하수여도.. 그런식으로 클리어는 왠지 실력이 안느는거 같은 기분이라..쩝..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