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2008 마지막..소소한 지름 <세계수의 미궁2>

by 무진군 2008. 12. 31.


 그간 제대로 플레이를 안하던 NDS용 영삼이를 처분하고..(이름이 맘에 안들어서 일지도 모르겠다..) 레어로 눈에 딱 들어온 소프트가 있었으니!!!
 바로 세계수의 미궁 II

알럽 합니다..이게 눈에 들어온 것 만으로도 이건 럭키!!!!(뒤에 함마를 들고 있는-왼쪽위-캐릭터가 무려 메딕입니다.ㅎㅎㅎ)

  세계수의 미궁은 ATLUS라는 게임사에서 만들었고..(꽤 매니악한 게임들을 만드는 게임제작사로 게이머들 사이엔 유명합니다.) 이게임도 예외는 아닌데.. 80년대풍의 진행 방식 그대로..TRPG를 NDS에 쳐박아 넣었습니다.. 놀라온건.. 무척 저용량이라는 거지요..(아마 상상도 못할 정도의 저용량입니다^^;.)

 게임 발매 정보를 위해 검색 하다 보면 덤프된 롬파일 크기등이 검색 되어 나올수 있는데..이놈의 롬파일 크기는 무려 256Mbit 입니다..(바이트 환산하면 32MB죠..^^) 대단하군요....=ㅅ=;..(1편은 128Mbit라는 군요..)

 여튼 저 타이틀은 게임 매장에서 잘 볼 수 없는 레어이다 보니 보게 된 것 만으로도 운이 좋다 할 수 있습니다.. 2009년은 운이 좀 풀릴라나..^^:.

이건 세계수의 미궁 1 부시도(女)- 무사 양이군요..ㅎㅎㅎ 이뻐요..>_< 출처: 공식홈 1280x1024

잘보면 배경에 팔라딘(女)가 쓰러져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메딕/팔라딘/거너/검사/레인져 출처: 공식홈 1900x1200

메딕아가씨가 참 좋은데 ㅎㅎㅎ 아저씨로 교체 되어 있군요..ㅎㅎㅎ
(물론 등장 하십니다.. 메딕 아가씨..)

거너 출처: 공식홈 1900x1200

매력적이죠 마치 러시아의 여군을 보는 듯한...^^ 컨셉의 거너..세계수2에 등장하셨습니다.
그래도 가장 맘에 드는 녀석은..역시 메딕..(女) >_<

꽤나 덤벙대는 그녀..^^ 너무 좋다능.. 출처: 공식홈


 한 3,4달은 게임 걱정 안하고 또 놀 듯 합니다..보통 게임을 한번 잡으면 끝장을 내니까요..^^;.. 작년 말엔 동물의 숲을 구입하드니.. 올해는 세계수구나!!!! >_< 혹시 옛날의 던전형 RPG를 좋아 하는 분이시라면 꼭 한번 해보실만 합니다.. 맵을 그리는 시스템도 건재!!! (그나저나 사놓고 아직도 플레이를 제대로 못하는PS2타이틀만 두개..;ㅂ;.. 팬텀님과 디스가이아2님이 울고 계시는 군요..;ㅂ; 흑..)


PS: 이시간에도 연하장을 그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_< project 대한민국의 발동일!!!
23:55분입니다.!!!
      사진 이벤트가 아니니 부담 없이..팍팍!!!!

PS2 : 링크 소스를 좀 수정했습니다..(시간나는 대로 추가 합니다..^^)
         파워뽐뿌걸님의 블로그 링크를 blog에서 삭제 했습니다..!!!!
         그리고 photo 링크 쪽으로 등록했습니다.^^
         <뽐뿌걸님 링크 이용하시는 분들은 포토 링크쪽으로 가주세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