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멜라민 함유 305개 식품 명단.

by 무진군 2008. 9. 28.


'아이들한테 먹일걸 개념없이 팔아 대지 말라고!!!'

식약청관련 사이트:http://foodnara.go.kr/portal/site/kfdaportal/melaminedanger/
에서 받아 왔습니다.. 식약청에서는 멜라민 함유 305가지 식품을 발표 배포를 하였으며(첨부 엑셀파일), 만약 판매가 되고 있을시에는 신고를 바란다는 내용이 있군요.

  이번에도 농심에선 3건이 있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겠다는 곳이.(최근의 광고) 자신이 사용하는 재료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있는 곳이라니.. 웃음만 나옵니다.
농심이 이번에 금지 조치를 당한건 녹두 국수 봄비&녹두 국수 봄비 새싹이라는 2개 제품과... 쥐우깡의 뒤를 이은 양파링~>_</ 네네 대단합니다.. [각주:1]어렸을적 무척 좋아 하던 두개의 과자 였지요 양파링은 입천장이 다 헐어도 먹어대던 ...=ㅅ=;..(그만큼 좋아 했군요.)

 쥐우깡이래로 농심 제품은 싹 끊어 버리고 먹지도 않고 있지만... 양파링이라니 옛날에 좋아 하던 필자로써는 나름 충격이 큽니다.

 농심에선 쥐우깡이래로 중국에서 제조 하지는 않고 있다고 합니다. 농심블로그에서 나온 이야기 입니다만.. 글쎄요 옛날 삼양의 우지 파동 처럼.. 항변을 하고 있다고 해도 소비자의 불신의 벽은 높을 듯 합니다..=ㅅ=; (정부를 신뢰 하지도 않지만, 이미 올해 들어 몇건을 올린 농심의 이야기도 믿기 어려운건 마찬가지 입니다.)

'농심블로그에 해명의 글이 있다고 해도.. 현재로는 ....'

 (농심블로그에)글이 올라온게 11시이지만, 제가 저 첨부 파일을 식약청에서 받은건 13:40분이거든요..새우깡이나 라면등에서 쌓인 불신이.... 농심에겐 꽤 긴 터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이미 농심 사이트는 폭파..=ㅅ=; 무섭다 네티즌..)

제가 올린 파일의 제 하드 내의 기록 상황



  1. 추가 합니다: 10월1일 22시 기준 식약청 발표 제외 품목에서 농심의 3개 제품이 제외 되었습니다.. [본문으로]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