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Life~★

역삼동의 모모 회사의 지름 大戰.....

by 무진군 2008. 8. 6.


 매번 어느회사를 가면 지름쟁이 혹은 낚시꾼이 있다. 무진군도 꽤나 소신있는 소비를 한다고 생각을 하며, 왠만한 것에는 반사!를 외치며 다른 사람에게 뽐뿌를 넣어 대리 만족하는 타입..(나쁜..=ㅅ=;.) 뭐 그런 인간 중에 하나인데....

 1월달에 회사를 옮기면서 이회사에 비슷한 라이벌이 있었으니... 박모팀장님...
 꽤나 열심히 필자의 스타일을 따져 보고 뽐뿌를 넣었으나,...대부분은 미수로 그치고 오늘 서로 크로스 카운터를 날리는 사건이 발생했으니...=ㅅ=;..(승부가 낫다고 하긴 좀그렇다..그러나 지름이 빠른건 그쪽!!! 아직은 우세!!!라 당당히 -이봐!- 말할수 있다..)

 여튼 일단 무진군에게 제대로 뽐뿌를 날려 주신게..

바로 이것 스타일로폰! <출처는 이미지안에>

 현재 검토중인듯 하다 들어오면 지를 예정인데 가격은 18유로..+_+ 한화 2만 8천원 정도라고 한다.. 정민이가 꽤나 좋아 할듯 싶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ㅅ=;.. 구입해야 겠다 라는 개념으로 현재 뽐뿌 목록에 올라갔다.(짜식 비싸봐야 3만원 ? 35000원?라고 예상중이다.) 일단.. 필자의 맘에 들었으니 OK.

 문제는 우리의 박팀장님 오늘 Wii 와 PS3을 동시에 질러 버렸다.=ㅅ=;..(이거 강한데.. 그러나 필자가 지른게..아니다..=ㅅ=; 그러므로 무효!!!) 그러나 그러다 보니 박팀장님네는 게임기 장사해도 될 상황이 되어 버렸다..(PS,PS2,Xbox,한바퀴,플삼,위~) 해서 왠만한 차세대 게임기는 다있다.(맘같아선 함께 해요~~ 알흠다운 지름~ 을 외치고 싶건만 즈질 지갑인 필자론 따라 갈수 없고...)....한마디를 깔끔하게 날려 줬다..

 "그거 연결할려면 AV셀렉터는 있어야 하잖아요..전부 고급사양은 지원하지 않으니까 최소 컴포넌트 포트 셀렉터 정도는 사야 하실테고..."

 "응? 그렇네..."

 "가격적으로 보면 수동으로 바꿔대는게 1만원대 부터.. 리모컨 기능이 있는건 8만5천원부터 있군요.. 이래저래 고급기능으로보면 20만원대와 ...상위기종은 30만원대가 있습니다!!!"

 "으음!!!!!!"

 그리곤 메신져로 서로 쇼핑몰 주소를 주고 받아 댔으니.. 이게 크로스 카운터가 아니고 무엇인가?=ㅅ=;;.. 점심시간/휴식시간을 생각해보면 정신없이 서로 뽐뿌를 날리곤 한다.
.(최근 ndsl구입 뽐뿌도...=ㅅ=;.. 박팀장님 한달 사이에 몇개를 사시는 겁니까?=ㅅ=;;;)

뽐뿌란건 정확하게 조준하고 필요한 걸 맞추는게 포인트.... (저고양이 처자는 쥐를 겨냥하고 군요..ㅋㅋㅋ)

 여튼 일단 1만원짜리 사고 다음에 8만원짜리나 이상급으로 가신다는데..현재론 구입하지 못해 바둥대는 무진군 vs 이미 저렴한 지름의 박팀장님으로 남았다..

 2차전은...=ㅅ=;.. 음... 오신분들이야 크게 공감할 내용은 아니지만 최소한 회사내의 두사람은 현재 굉장히 심각한 지름의 뽐뿌 대전이다..

 뭐..=ㅅ=;..

세그웨이란 놈인데 가격은 900만원대.. 싸게 살수 있는 방법이 있다.

 ㅎㅎㅎ..세그웨이라는 물건인데... 이건 나쁜아이님의 블로그에 있다. 관련정보를 보면 땡기긴 하지만.. 속도가 느린데다가 조금 무서운.....(보호장치 부분이 조금 겁나는.) 분위기지만, 뭐 실제 타고 다니시는걸 목격(나쁜아이님은 아니었다한다.)한 본인으로썬 ... 나중에 로또 맞으면 사야지! 라고 생각중이다..(현실성이..)

 사실 저 아이템으로 낚을려고 했으나..(현재 실패..=ㅅ=;)

오늘의 티스(토리)양의 한마디

   일이나 하세요..=ㅅ=;..
 








넵...lllOTL.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