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루셀리언이 되다!

by 무진군 2008. 7. 8.


루셀?....lucell?...뭐지?... 어감으론 느낌이 안온다.. 예전에 체험단 신청을 한적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루셀

아!!!! 와인 냉장고.!!!


그런거 체험단 신청한적 없는데...

.....게다가 틀려!!!........





아!!! 금고였다!!!!..디자이너가 ... 뭐땀시??? 어디 쓸라구?

....

요즘 고열로 3일 정도 죽었다 살아 났더니.. 정신이 오락가락 한다.


아 맞다!! 예쁜 디자인과 아이를 위한 타임 캡슐로 활용해야지.. 라면서 신청한 것 이었는데........흐흐흐... 집이 좁다 보니 설치 장소가 변경이 되면서 활용 방법도 변경이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바로 루셀... 금고다!

  사실 런칭쇼때도 평일인 관계로 참석을 못했는데,

 이런!! lllOTL.... 연예인들도 오고.. ;ㅂ; 무엇보다 와이프에게 프로포즈 했던 탑클라우드 였기에 함께 다시 갔으면 했으나, 우리 딸 정민이가 1달째 건강이 안좋은 관계로 포기..;ㅂ; 맛난 식사와..  연예인과의 조우!!! 이벤트 참가 전부 실패..!!!!


 게다가 루셀리언으로 뽑혔다고 통보 받는데에도 몸이 아파 쓰러져 있는 동안 연락이 닿게 되어서 등록도 지각을 하질 않나!!!..


 집도 작아서 놓을곳을 고민하다가=ㅅ=;.. 어쩔 수 없이 본가!! 엎어지면 코 닿는 우리 본가로 일단 보내기로 했다+_+ (그 본가의 위치가 나중에 알고 보니 다른 루셀리언 님과 비슷한 동네.~ 동덕여대가 보이는 동아APT)ㅋㅋ


 그나저나 어디에 써야 할까나...여기에 무엇인가.. 넣어야 한다면?

 분가를 하면서 못 가져온 꽁꽁 숨겨 놓은 가족에게 보이기 싫은 추억의 물건들...=ㅅ=;;.. 그걸 넣어놓을 최강의 아이템이 아닌가!~~!! 오오!!! 그간의 물건을 처리 못해 끙끙대던 마이 프레숴어~~~(동생의 마수에서 드디어 지킬수 있게 되었다!)

할렐루야~~~

 여튼..+_+... 대략 두달 동안 사용하면서 체험 레포트겸 해서 동고 동락을 해주가써~~~>_</ 각오하라구~~~ 여튼 공짜로 쓰게 되었다는 말입니다.. 만세~!


Lucellian이란?

 LucellianLucell의 체험단으로서 넓게는 Lucell을 사용하시는 모든 사람들을 뜻한다는 군요..=ㅅ=;...(공식홈에서 발췌..)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