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루셀
그런거 체험단 신청한적 없는데...
.....게다가 틀려!!!........
아!!! 금고였다!!!!..디자이너가 ... 뭐땀시??? 어디 쓸라구?
....
요즘 고열로 3일 정도 죽었다 살아 났더니.. 정신이 오락가락 한다.
아 맞다!! 예쁜 디자인과 아이를 위한 타임 캡슐로 활용해야지.. 라면서 신청한 것 이었는데........흐흐흐... 집이 좁다 보니 설치 장소가 변경이 되면서 활용 방법도 변경이 되었다.^-^
이게 바로 루셀... 금고다!
이런!! lllOTL.... 연예인들도 오고.. ;ㅂ; 무엇보다 와이프에게 프로포즈 했던 탑클라우드 였기에 함께 다시 갔으면 했으나, 우리 딸 정민이가 1달째 건강이 안좋은 관계로 포기..;ㅂ; 맛난 식사와.. 연예인과의 조우!!! 이벤트 참가 전부 실패..!!!!
게다가 루셀리언으로 뽑혔다고 통보 받는데에도 몸이 아파 쓰러져 있는 동안 연락이 닿게 되어서 등록도 지각을 하질 않나!!!..
집도 작아서 놓을곳을 고민하다가=ㅅ=;.. 어쩔 수 없이 본가!! 엎어지면 코 닿는 우리 본가로 일단 보내기로 했다+_+ (그 본가의 위치가 나중에 알고 보니 다른 루셀리언 님과 비슷한 동네.~ 동덕여대가 보이는 동아APT)ㅋㅋ
그나저나 어디에 써야 할까나...여기에 무엇인가.. 넣어야 한다면?
분가를 하면서 못 가져온 꽁꽁 숨겨 놓은 가족에게 보이기 싫은 추억의 물건들...=ㅅ=;;.. 그걸 넣어놓을 최강의 아이템이 아닌가!~~!! 오오!!! 그간의 물건을 처리 못해 끙끙대던 마이 프레숴어~~~(동생의 마수에서 드디어 지킬수 있게 되었다!)
할렐루야~~~
여튼..+_+... 대략 두달 동안 사용하면서 체험 레포트겸 해서 동고 동락을 해주가써~~~>_</ 각오하라구~~~ 여튼 공짜로 쓰게 되었다는 말입니다.. 만세~!
Lucellian이란?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