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본드흡입상태의 환각상태에서 범행을 했다고?

by 무진군 2008. 3. 22.


용서가 안된다....
범인이 형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걸로만 보인다..
만약에 환각상태에 의한 범죄로 형량이 가벼워 진다면... 다들 마약 하고 다들 환각상태로 다녀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정상적인 사람이 살아가기 힘든 세상이 아닐까?...

예슬양의 시신도 제대로 수습이 안되고 있다.
장례라도 제대로 치르게 범인은 죽기 전에라도 이야기를 제대로 해주는게 망자에 대한 도리 아닌가?...

파렴치함에 치가 떨린다.
혈액검사를 하던 뭘하던. 확인 가능한 방법을 다써서 라도 환각 상태가 아닌게 입증되던가. 환각상태라 하더라도 정상참작을 하지 않았음한다.

국가 변호사가 변호를 맡겠지만, 그 사람도 정말 짜증나긴 하겠다..=ㅅ=;
.........

나쁜놈..

더불어 여고생을 성폭행한 교육 공무원이 버젓이 복직 되었다. 일벌백계를 다짐하고 최근 "머슴"론까지 내세우고 있는데 ... 누구를 위한 머슴이란 말인가?...
..........

정상적인 사람이 정신줄 놓고 살아야 살아갈 만한 나라가 되지 않았음 하는 바램이 있다.
이젠 용의자가 아니라 범인이며 범죄자니..(최소한 자기가 유기한 곳을 다 말해 주지 않았는가?..)

 사형제도 폐지? 당치 않다. 그 선고 자체가 힘들고 복잡하겠지만, 이젠 배심원 제도도 생겼고, 그 법의 엄중함을 제대로 사용할 제도를 만들면 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죽는다. 라는게 확실히 알려지면 되는 것이다. 죽기 싫으면 범죄를 안저지르면 되는거고..... 다른이의 삶을 뺏은 자에게 생명의 존귀함은 필요가 없다는 게 내 생각이다. 빼앗긴 생명은 존귀함이 없는 것인가? 그러기 때문에 당연히 필요한 제도다.

 주말에도 아주 뚜껑이 열린다 뚜껑이 열려.....후우...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