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인터넷 전화 WPN-480을 받았습니다.^-^(첫만남)

by 무진군 2008. 2. 27.


자세한 리뷰는 조금더 시간을 들여서 올려야 겠네요.^^
일단 대략적인 몇가지만 적습니다.
1.옛날 플립폰의 플립이 제거된 인테나 폰 느낌입니다.
 사실 요즘에도 바 타입이 나오니 구태여 저리 말을 안해도 아실만한 모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YLG070 공식사이트에서 발췌.

2. 괜찮은 그립감이며, 슬라이드폰에 익숙하다 보니 자꾸 슬라이드를 할려고 드는 단점이 발생하네요 (정말 오랫만의 바 타입 폰이다 보니)

3. 수신율은 상당히 좋습니다 작은방에 AP를 설치 했는데, 어디서든 통화가 가능했습니다.(집이 작아서 일지도...)

4. APA2000 공유기의 성능도 만족할 만한 성능이었는데, 재미 있는건 그 공유기 내에서,
포트를 두종류를 잡습니다. 전화기쪽 포트는 그냥 오픈..=ㅅ= WEP키와 상관 없는듯 하더라구요. 전화로는 아무나 서로 회선을 공유하도록 되어 있는듯 합니다.(싫다면, 개인 공유기를 사용하는 수 밖에 없더군요.)

5. 필자의 집은 데이콤광랜->유선공유기->무선공유기->폰 식으로 연결이 되는데 무선공유기 세팅을 할려면...lllOTL 노트북이나 무선랜으로 접근시에만 접근이 가능하더군요
-없을시엔 세팅이 안된다는 이야기..lllOTL

6. LGN PC-Sync라는 프로그램에서 이것저것 바꿀 수 있는데, 전화번호 등록시 전화번호 그룹이 마구 생성되더군요..같은이름으로 마구 생성되는 걸로 봐서는 무언가 버그가 있는듯 합니다. 그래서 폰내에서 그룹을 설정할려다 보면 같은이름을 죽어라 눌러야 다음 그룹으로 넘어 가더군요..(서로 덮어 쓰고 가져오고 하다 보면 난리통이 됩니다...;ㅂ;완전 버그.)

나머지는 조금더 활용해서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쁜모양과 품질이 참좋네요.

LCD관련으로 결국 초기 불량이 발생!! 교체 받기로 해서 더이상의 리뷰는..GG입니다..."삐짐이야..;ㅂ; LG잊지 않겠다?"인데.. 이유는 오프라인에서는 교체 받는 곳이 없고, 택배로만 가능하다는군요.(그리하여 오고 가는데 5일정도 소요 될 듯 합니다.;ㅂ;) 물건을 보내줘야 받는다니..;ㅂ; 쩝.. 그때까지 리뷰는 바이바이~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