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구정에 도선생이 오셨다 가셨습니다.;ㅂ;

by 무진군 2008. 2. 9.


 일반적으로 저희 부부는 본가를 거쳐 처가댁에 가곤 하는데 평상시와 다름 없던 명절이었으나, 올해는 처갓댁에 도선생님이 드셨습니다.
 다행(?)스럽게 빈집털이라 그나마 한숨 돌렸으나, 보통 턴집은 다시 온다고 하더라구요. 어른들 계실떄 혹시 오지 않을까 싶어 찜찜하기 그지 없습니다. (마을에 홀로 남은 집이니 더 그렇네요)

 아파트가 들어오기로 해서 복잡한 문제로 인해 몇년간 허허벌판에 집만 덩그러니 있던 처갓댁에 도선생님이 들어오셨더군요. 장갑끼고 들어오셔서 뭐 별다른 문제는 없었지만, 장인 어른이 경우회 회장님이시다 보니 신고 하고 오신 경찰관님도 당황해 하시더라구요. 털곳이 없어 경우회 회장님 댁을 털다니..=ㅅ=;;;..

 여튼 돈이던 뭐던 그런 문제는 둘째 치고라도 창문을 깨고 들어와서 외풍이 더 심해 지셨습니다. 사위도 자식인지라, 빨리 좋은 집으로 이사 하셔서 따뜻하게 명절을 보내시길 빌고 있지만, 올해도 여지 없이 추운 명절을 보내셔서 맘 아파 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도선생이라니요.

 현금위주로 싹쓸이를 해가서 없어진 물건중에 카메라가 존재를 하는군요. 렌즈랑 기타 등등 확인해 보니 다행히 시리얼 번호가 남아 있었습니다.

 공개 수배 합니다. slrclub및 아는 동호회의 장터등에도 다 올려 볼 예정이며 혹시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니콘 F90x수동바디에 니콘 zoom 28-105mm F3.5~4.5D(IF)렌즈 입니다.
 시리얼 번호는 렌즈가 588316번이며, 같이 마운트 된 상태로 장터에 나오게 되면 장물이므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확인이 되시는 분들은 제보 바랍니다.;ㅂ;

 즐거운 설 명절을 꽤나 뒤숭숭하게 보냈네요..
 저도 제 카메라의 시리얼 넘버를 좀 적어 놓아야 할꺼 같습니다..=ㅅ=; 그것도 단서중에 하나니까요..(아 케이스도 전부 있는게 아니예요..;ㅂ;)

 혹시 보시게 되면 제보 바랍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