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Life~★

제길.. 이럴줄 알았다.

by 무진군 2007. 11. 11.


 오늘 퇴직 선고를 받았습니다.

 그렇다.. 짤렸다.. 이미 예상했다..
 나는 쓸만큼 쓴... 그런 소모품이니까.. 라는 생각..... 안한 것도 아니고, IT에선 흔하디 흔한 이야기 였으니까.. 또한 이후에 뻔히 보이는 것들이 너무나도 짜증스러운 상황이었지만, 가끔 웃긴다..

 사원이 나갈때는 1달 전에 보고해야 하고 사장이 사원을 자를때는 당일 이야기한다..
 =ㅅ=;.... 그러니까.. 금요일에 데미지를 입었구나.. 무언가 변화해야 할때가 왔다라 생각했지만, 조금 빠르게 왔다랄까 예전과 다르다면 분노까진 아니다..

 다만 월급+퇴직금+10일치 급여까지 해서 싸그리 합쳐.. 나와주지 않으면 곤란하다...=ㅅ=;
 그땐.. 아마도. "싸우자" 란 식으로 응징 모드에 들어갈지도 모른다..=ㅅ=;

 직원 7명중 안잘린사람은 2명.. "회사를 닫으니까 전부 나가셈!" 이란 필살기를 쓰셨는데.. 그럼에도 일하고 있던 2인은 ...=ㅅ=; 뭐냐?... 쩝 짐싼사람만 5인데 불행히도 다 남자다..아하하하.=ㅅ=;;; 성차별이네...... 쳇.......

전에 쓴 내글이 생각나네. 조금만 바꿔 이야기 하면 디자이너도 될수 있고 IT종사자도 될 수 있다. 2007/09/13 - 대한민국은 디자이너의 무덤이다. 
그래!!! 다이나믹한 대한민국 IT강국 대한민국.. 어디까지 가나 보자!!!!

난.. 3,4년 내로 이바닥 뜰 꺼니까.. 맘대로 해봐라!!!

두고 보셔잉... 1인 기업으로 다시 태어 날테 다다다다다다다다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