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예상대로 드디어 출시

by 무진군 2007. 10. 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네 드디어 출시 되었습니다. 표지는 저작권과 상관 없죠? 상품소개니..

 한분의 목숨이 그들만의 숭고한 밀알로 승화되는 순간입니다.
 예상대로 출간되고, 전면에 내세운 사진이 그간 가장 논란이 되었던 그들의 사진!!!
 난감하군요.

 '세상 사람의 막말은 사탄의 짓’ ‘탈레반에 너무 관대한 대한민국’ 등 자극적인 목차와 저자들은 이 책에서 한국 선교의 역사와 이번 아프간 사태를 비교하면서 이번 사태를 ’순교의 역사’로 해석했다. 또 책에는 피랍사태와 관련된 국내 비판 여론을 ‘사탄의 영향’으로 해석하는 등 자극적인 내용도 담겨 있다.                          - 나우뉴스에서 발췌&편집



솔직히 다음엔 또 무슨 아이템이 등장할지 두렵기까지 하다.


 저기요..당신들 지금 탈레반에 관대한 대한민국이라던가, 세상 사람들의 막말이 사탄짓이라 하는데, 그 사탄들이 당신들을 대한민국의 품에 안게 했습니다. 지금 당장이라도 소말리아 선원들 구하는 모금운동을 해도 시원찮을 판국 아닌가요? 당신들이 말하는 사랑이 저것인지 궁금합니다. 어려서 기독교의 사랑이라 함은 사탄이라 하더라도 사랑으로 안아 주는 사랑이 아닐까 싶은데요?

 모든 기독교인이 같은 생각일꺼라 믿지 않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이야 말로 성령을 가장한 사탄의 농간이겠지요. 당신들 말대로 순교라면 순교로 돈벌이 하지 마세요.

 배목사의 아버님 같은경우 굉장히 반발이 심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째서 저런 책이 출간되었는지 의문스럽습니다.


 추가 합니다.
 한글로님이 적으신 '아프간의 밀알을 읽고... - 배형규 목사를 모욕하는 책' 의 링크를 추가합니다.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가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하군요. (글을 적은 후에 알게 된 포스팅입니다.)


 한글로님의 포스팅의 댓글을 읽던중 밀알의 뜻은 아십니까? 라고 하는 댓글이 있던데, 이미 배형규 목사의 내용은 몇페이지 않되며, 크리스찬만이 이해할 수 있는 책을 일반인이 살 수 있게 유통시키는 것 자체가 문제인듯 합니다. =ㅅ=;

 저 책에 대해 비판 하시는 분에 대해, 당신은 크리스천이 아니니 이해 못한다. 라는 발언 하는 것은 크리스찬이 아닌 사람에게 팔지 말아라 라고 주장하는 것과 비슷한듯 합니다.

 책이란건 보통의 다수의 사람들에게 읽혀지기 위해 만들어 지는게 아닌가 싶네요. 최소한 제가 알고 있는 보통의 책이란 개념은 그런듯 합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