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최근에 찍은 사진중에..

by 무진군 2007. 10. 18.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들의 사정 *istDS + ENSINOR 135mm F2.8

 최근의 사진중에 가장 맘에 드는 사진이다.
 찍은지는 음.. 꽤 되었다. 1달이 훌쩍 넘어 버렸으니 말이다. 촬영한 렌즈가 저렴한 렌즈이고 또 그걸로 찍은 사진이어서 그런지 만족감이 더 좋다.. 사실 렌즈에 대한 욕심이 많이 줄었지만, 항시 갖고 싶은 렌즈야 산적해 있다. 그런 지름신이 방문하실때 마다 생각이 드는건 과연 내가 그 렌즈가 있음 더 잘찍을까?라는 생각이다. 이런 맘에 드는 사진을 찍는건 역시 사용하기 편한 기동성의 렌즈일 경우에 나온다. 아이와 함께 남이섬을 걷던 중 나타난 타조와 다른 가족의 아이였는데.. 딱 마침 대조적인 포즈를 취해 줄때 내 시야에 들어왔다. 촬영시간이 해가 다 떨어질때 쯤이어서 암부와 명부를 대조시킨 흑백사진으로 변경을 시켰지만 그로 인해 상상을 더 할수 있게 된 듯 하다.

 확실히 매일 사진기를 들고 다니며 찰라의 모습을 담아야 하는데 쉽지 않다. 몸이 회복 되면 다시금 사진기를 친구 삼아 출퇴근을 해야지..=ㅅ=;

 -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 합니다.. - 점점 좋아지고 있긴 합니다.. 아직 열이 37.5를 오르락 내리락 하지만 어제에 비하면 확실히 괜찮네요. 기침이 좀 심해 지는데 금요일이나 토요일정도에 한번 가봐야 겠네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