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블로그 링크 (BLOGLINK)를 달았습니다.

by 무진군 2007. 10. 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트 마지막에 달았습니다.


 티스토리 공지 홈페이지에서 보고 달게 되었습니다.

 포스팅 마지막에 등장을 하구요 다른 좋은 블로그 들을 소개 하는 군요..뭐 랜덤 블로그 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만, 티스토리만 나오는게 아닐듯 하기도 하고 다른 좋은 블로거들의 블로그 구경도 하실수 있을 듯 싶어 달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동참하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가보시면 확인 가능하실 겁니다.

관련글
 티스토리 공지 사이트 : http://notice.tistory.com/857
 블로그링크 제작자 : http://endless9.com
 블로그링크 바로가기 : http://bloglink.endless9.com

 그나저나 블로그 소개는 어디에 넣어야 하는건지 헷갈리지만, 뭐^^ 일본 같은 경우 웹링과 비슷한 기능인듯 하고 조금 더 자신의 블로그가 개방적이 되는데 좋은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오인 클릭이 되지 않게 참여 하고 있는 광고 프로그램과는 멀리 떨어 뜨려 놓았습니다. 최소한 제 블로그에선 어느쪽도 오인 클릭이 되진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추가 합니다. 블로그링크는 RSS정보를 읽어서 반영을 하는군요. 티스토리 같은 경우 관리자 메뉴의 환경 설정 부분의 소개를 수정하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RSS정보가 중요하군요..^-^

PS : 어쩌면 가장 좋은 '100% 정보' 로써의 광고인듯 합니다. 뭐 다른 분들의 블로그가 관심이 없는 분들에겐 공해일지도 모르겠지만요..;ㅂ; 좀 구체적인 설명을 드리자면, 다른 서비스의 블로그 까지 포함한 랜덤 블로그 버튼 정도라 생각하심 됩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