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올해는 불꽃놀이를 하는군요.

by 무진군 2007. 10. 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5년에 찍은 불꽃 사진^^ 누르면 커집니다. *istDS + 번들이 @여의도

 솔직히 한화 그룹의 이미지가 떨어진데다가. 작년 2006년에는 일방적인 취소까지... 사실 기분이 썩 좋진 않은 많은 사람들과의 약속을 일방적으로 없앤 것이 참 그랬었다. 뭐 북핵 여파로 인해 취소 된것이었지만, 왠지 그건 핑계 같고.(같은 행사가 부산에선 열렸다.)

 올해는 규모가 많이 축소 되어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인듯 하다.

 올해 2007년 세계불꽃 축제의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 2007년 10월 13일(2일 후 토요일이군요) 예전과 다르게 이날 하루만 합니다.
 참가국은 3개국 : 한국/일본/미국 입니다.

 5시 부터 SBS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시작되어
 7시 10~30분까지 공식 행사로 활용됩니다.
 7시 30분 부터 첫 폭죽이 터져서 15분 불꽃 공연과 10분 휴식으로 되며 우리나라 불꽃만 25분간 폭죽이 터집니다.모든 행사는 20:45분에 끝나는걸로 대략 1시간 15분 동안 불꽃 축제가 열립니다. 2년전과 현재가 어느정도 차이가 날지는 모르겠지만, 꽤 춥습니다. 이후 45분간 크린 캠페인을 한다고 하는데 대략 9시 30분정도에는 마무리가 되어 나올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강변에서 나갈수 있는 상황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과연 그렇게 쉽게 빠져 나갈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거의 사람이 붙어서 이동하는 기차놀이가 됩니다.

 저는 아직 미정이지만 가시게 되시는 분들이라면, 따뜻한 옷이 필수이니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아이가 있다 보니 행사 참가에 대해서는 미정이군요..=ㅅ=;)

 개인적으론 중국의 화려한 불꽃이 빠진게 꽤 아쉽습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