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동서게임에서 NDS용 배터리를 사다..=ㅅ=;

by 무진군 2007. 10. 1.



 최근 NDS용 배터리 문제로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너도사라NDSL이 판을 치다 보니, 구 NDS같은 경우 배터리 수명이 다해도 어찌 구할수가 없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2007/09/19 - NDS배터리가 쫑날려나 봅니다..=ㅅ=;...

그리하여 수소문 끝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사주셨다.=ㅅ=;

 주문하고 수령까지 금요일에 마쳤다. 뭐 바빠서 토요일은 아무것도 못하고 일요일..=ㅅ=; 그래 바꿔 볼까?
=ㅅ=;;;
......

그래서 보았다.. 일단 첫번째 불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이 필요 없습니다. 직접 보세요 누르면 커집니다.

 충전이 불가능한 두개.. 맨위가 정품이다.아래 두개가 이번에 주문한 드래곤 사의 NDS배터리.(충전 불가.) 사이의 폭이 왜 저리 나왔냐... 하면 부풀어져 있는 상태이다. =ㅅ=; 도저히 납득이 안간다. 배터리가 부풀어 있는건 폭발및 누액의 위험이 있는데다가. 엄연한 파손 물품이다.. 저런 물품이 어찌 하여 배달이 되었는지 알수가 없다.(당연히 NDS에는 안들어간다.=ㅅ=;) 두번째 물건은 어찌 어찌 들어가지만 충전 불가....

 게다가.. 맨위는 구입시 들어있던 정품 배터리다.(내 NDS의 생산일자가 2004년 12월이다.같다.)그런데 사용하던 놈보다 더 상태가 안좋다..... 이게 말이 되는가? 재고 관리를 어찌 하는 것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제조일자. DRAGON 2004Z 12월에 체크 되어 있다. 2004년 12월 생산품.. 3년전 제품이다.

 안팔리고 재고가 남았다고 해도 그렇지 2007년 9월말에 주문하였고 배송된지 3일 지난 따끈한것 치곤.. 너무하다.. 와인도 아니고......lllOTL 3개다 같은 월 생산품

 재고가 오래 되었음 외장 정도는 확인하고 보내줘야 하는것이 아닌가.. 특히나 배터리는 민감한 문제 이다. 상태가 안좋아서 누액이라도 흐르고 있다면 그 배터리를 쓰는 기기는 당연 사망.. 폭발의 위험도 있다. 중간이 저리 부풀어 있는데 말이다............

 닌텐도 코리아에 연락 해봤자 도움이 안되겠지만.. 내일부터는 전쟁이다!!!
 저걸 판매한 신세계아이(신세계몰)를 족치던.. 동서게임이란곳(택배 발송한곳에 클레임을 걸든..)아니면 생산자인 로뎀테크에 걸던(드래곤사에 OEM때리는듯..)
 두고 보자.....

 ......... 이래서는 믿고 쇼핑도 못하겠다..=ㅅ=; 고생고생해서 겨우 찾았더니.. 저딴걸 보내주다니.... ... 결론 나면 그곳은 뒤집어지는줄 알아라..=ㅅ=;+++

 자동차 배터리도 1년 이전에 생산된거면 사지 말라는 충고가 있습니다. =ㅅ=; 하물며...3년이라니요.. 오늘 연락 해 봤더니 친절하게는 말하지만 한마디가 엄청 거슬렸습니다."수입사(로뎀테크)에 연락해 보세요" 결국 그쪽에서 알아서 연락하고 전화 주기로 했다..
상황이 변화 할때마다 계속 업데이트 예정.

 당연히 연락을 직접 해야지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꺼 같아  추가! 제가 연락해서.3년전에 생산된걸로 난리 친다고 바꿔줄까요? 언제 구입했을지도 모르는..=ㅅ=; 판매사가 아니니까요.... lllOTL이건뭐.. 어찌 하라는건지. 정상적인 물건을 딱 받아야 좋은건데, 제가 가서 바꾸면 교통비. 택배로 보내면 택배비는 누가 줄런지...=ㅅ=; 참 갑갑한 판매상입니다.
7일내로 환불 처리 하는게 맞을런지 모르겠네요
 -09:57 2007.10.1
추가

 재추가 합니다. 동서게임에서 새로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전량 리콜 해주기로 결론이 났습니다. 다만 2004년 12월 생산품 이래로 더이상 생산이 안된다고 하네요. NDS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충전지를 확보하셔야 겠습니다..=ㅅ=;...
 제대로 수령하면 소식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비도 처리를 해준다는군요. 착불이면 분노였을텐데.. 걱정하던 상황이었는데 나름 깔끔하게 처리 되었습니다.. 마지막 생산 날자가 2004년 12월이군요..=ㅅ=;.. 더 나은 상황일수가 없으니 또 왔는데 안되면 GG인데..끄응.. 완전 방전 된 물건들이 아니길 빌며 기다릴수 밖에 없네요..=ㅅ=;..

 설마 다 정상인 물건인데 택배사에서 패대기를 치면서 온건 아니겠지?
 여튼 불만은 판매자가 물건정도는 확인해서 보내줘야 한다는거죠. 직접 충전은 하지 않더라도 외관상 문제 있는 제품 정도는 걸러 낼 수 있었을텐데.... 말입니다.
-10:30 2007.10.1
추가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