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무진군은 카페 가입도 귀찮습니다.

by 무진군 2020. 4. 2.


뭔 카페 가입 하는데 설문 부터 시작해서 알림 오는 것도 .. 사실 정보와 자료를 찾기 위해서 가는 경우는 있긴 합니다만..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꼭 필요한 자료를 갖고 싶다는 으으으으으지가 필요하죠..

귀찮이즘에 정신이 아득해 집니다.

 포털 가입 부터 시작해서 기타 등등 커뮤니티외 심지어는 PC 부품의 업데이트를 위한 가입 조차도 귀찮......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N번방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런 분위기로 입장이 가능한 곳이 아니잖아..?

별..같잖은 황xx씨는 호기심에 어쩌구 저쩌구 하는 말에 어이 상실해서 포스팅을 하는거 맞습니다..
소위 말해 입장을 하기위해 2중 3중으로 여러 단계를 거치고 돈도 넣고 해야 하는 곳에 들어간게 정말 엄청난 의지... 가 아니고서는 못들어간다는겁니다.. 돈이 썩을 정도로 많고 호기심이 왕성해서 개인정보를 주고 어쩌구 해서.. 흠...

말도 안되는 소리죠.

달게 받아야지....

 여튼 '고의성 부분은 입장 부분에서 부터 결론이 나 있는 상태'인데 입털고 계신 정치가 분들 덕에 아주 어이 상실이긴 합니다. 혹시 모르죠 26만의 표를 얻고 싶은것일지도.. 얼마전 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왔던 성인 방송 관련... 음.. 그거나 N번방이나 싶긴 하네요.. 가학적인 정도를 빼고 기본 적인것은 같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것에 대한 생각은 이정도.. 라고 하고... 또한편으로는

 

 최근 무차별 적인 남자 혐오를 넘어 N번방 때문에 26만명에 자신 주변에 있는 "남자"를 특정해서 혐오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그 사회적 파장과 끔찍한 행태에 충격을 먹은 것은 이해를 합니다만.. 전형적인 정신적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인 PTSD 상태로 보이므로 정신과 상담과 치료를 받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N번방은 남녀 나눌 필요 없이 "인륜파괴"급이니 충격먹은 '사람'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굳이 남녀로 나누어

이러고 있는 것은 그닥 삶에 도움이 안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주작이라고 생각하지만, 가족한테 막말하는 패륜은 PTSD를 넘어 이미 인륜이 박살이니 수정펀치라도 먹이고 싶은것이 사실입니다. (이해와 행동은 다른게 사람..)

 가뜩이나 코로나 때문에도 정신없는 와중에 별의별 이상한 사건들(촉법소년 살인운전)이 생기는 것으로 보아 세상이 엉망이긴 합니다. 솔직히 말해 촉법소년 이야기 하는 것도 특수폭행 및 강력범죄 인사사고는 책임 지게 해야죠. 촉법소년으로 인정 정도는 '서리' 정도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신천지(특정종교) / N번방 관련자 / 코로나 여행 유학생 / 13세 차량 절도 살인사건 정도는 화내는 것이 맞죠. 분노의 대상이 흐려지고 무차별적으로 혐오를 날리는 것은 사실 위의 사람들과 별차이 없이 느껴지긴 합니다. 신천지도 구상권 확실히 청구하고 박살(그외 행정불복 단체들도-주변인의 피해 생각하지 않고 어리광 피는걸로 보입니다) / N번방은 그 파생까지 싹다 운영자, 관련자, 회원 다 제대로 선고 받길 바라고 / 코로나 여행 유학생(이건 그사람들)은 똑같이 구상권 확실히 청구와 촉법소년은 '서리' 정도만 인정하는 법적 최고 조치가 필요 하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 촉법 소년 건은 입법을 해도 적용이 물건너갔으니.. 재판 회부 전에 소년법 예외 규정을 날치기 통과 안되나...=ㅅ=+ 

 

 여튼 정신 없는 4월 2일의 어느날 무진군 생각입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