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Game Life~★★

Gwent 궨트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by 무진군 2020. 3. 24.


gwent on android


 오오.. 출시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궨트는 위쳐의 세계관에 있는 카드게임 입니다. gog.com에서도 궨트및 쓰론 브레이커 : the witcher tales 에도 주로 시스템 자체가 궨트이다. 위쳐3에서 미니게임? 으로 등장해서 위세를 떨치다 못해 게임으로 2개나 나와버린 것..

엑박 원 버전 오프라인 카드덱

 물론 ps4용으로도 DLC 제품 하트오브 스톤 / 블러드 앤 와인 두개의 작품을 구입하게 되면 덱을 2개 얻을 수 있습니다.(응?-오프라인 덱이므로 게임내의 덱과는 상관이 없...)

콘도티에르 라는 보드게임을 그대로 본따왔다고 욕을 먹고 있지만, 뭐... 잘만들긴 했습니다. (CD Project RED에서는 이것만 아니었으면 정말 최고다 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텐데 말이죠..) 여튼 그동안 iphone 버전과 PC버전에서 사용이 가능했는데, 이게 또 문제라면 문제.. 아이폰은 차지하고라도 쓰론 브레이크를 구매시 여러 특전을 주는데 그 특전은 gog.com에서만 가능하다는 것이 문제,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gog.com (CD Project RED)에서 첫단추를 잠그자.

gog.com

2008년 2월 22일 위쳐 개발사 CD Project RED가 설립하였으며 Steam과 같이 게임 판매 다운로드 사이트다.(합법) 그래서 인지 CD Project RED게임은 이곳에서 런칭 되는 것이 일반 적이며, 할인도 많이 하는편... 주로 고전 게임류가 많은 편이며, 최신게임도 있지만 Steam대비 할인율이 높다고 할 수는 없...

하지만 기습 할인이면... 어떨까? 라고 생각해 보면, 음.. 다양한 할인 게임을 얻을 수 있는데 하다 보면 steam과 gog.com의 두군데에 겹쳐서 구매 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는데, 조심해야... 지름은 주의 해야 합니다.

 여튼 처음 이야기를 했던 안드로이드 버전 궨트는 play.google.com에서 구매가 가능 하며, 어제까지 예약 구매자 등록이 가능하였습니다만, 현재는 뭐.. 이미 런칭이 되어서 혜택은 없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 - Google Play 앱

위쳐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 게임을 무료로 즐겨 보세요! CCG와 TCG 장르가 합쳐진 궨트에서는, 빠르게 진행되는 온라인 PvP 대전을 즐기며 치밀하게 구성한 덱으로 매 순간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게롤트, 예니퍼, 위쳐 세계의 상징적인 영웅들을 모아 지휘해 보세요. 시시각각 전장을 뒤흔드는 마법과 특별한 능력을 모아 여러분의 무기고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시즌 전용, 아레나 모드에서 기발한 묘수로 상대를 속이고 전투에서 승리

play.google.com

 gog.com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궨트와 동일하게 핸드폰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은 정말 좋네요. 위쳐3에서 플레이 해보았다면, 추천 합니다.  여전히 위세가 줄어 들지 않는 코로나 상황에 즐겜으로 헤쳐 나갑시다..  ㅎㅎㅎ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