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PS4까지 해서 리마스터 버전까지 팬을 자처 할수 있는 타이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이라 아쉬움은 있지만 그만큼 대표적이고 제작사인 NAUGHTY DOG 도 부담은 있겠지만, 안정적인 지원을 받다 보니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게 되는 것이 아닐지.. 싶다. 다만. .2020.2.21일... 발매에서 5월 29일 발매일 변경의 상황은 어찌 보면 PS5가 나오는 시점에 황혼을 마무리 하는 정말 LAST OF PS4 가 될지도 모르겠다. 이전에 PS3때도 PS3의 황혼기이자, PS4 발매 소식이 있을 때였으니 마무리 투수로 끝판왕이 이번에도 등장했다... 가 맞을지도 모르겠다.
뭐 팬이라고 해도 3번정도 밖에 안깼고.. 사실 마음 아픈 부분과 속이 쓰리고 아팠던 여러 챕터 때문에... 자주 손이 가진 않는 작품이기도 하다.. 게임의 구성과 완성도... 는 물론이거니와 스토리성으로 인한 스토리 텔링이 마음을 박박 긁어 대서가 아닐까 싶기도...
여튼 14세 였던 엘리가
이렇게 컸어요 게임이 된것도 있는데 이번에는 그 제작 발표로도 엄청난 반향이 밀려 온데다가..(발표때 비명과 울먹이는 소리까지..) 이후 동성애 관련 부분과..(PART1에도 어느정도는 들어있던 내용 이었...DLC에도 있었구요..) 처음 공개 되었을때의 충격적 영상으로 인해 더욱 이슈몰이가 되고 있다..
발표한지 2016년부터 찔끔 찔끔 떨어지는 소식들로 인해 지칠만도 한데.... 여전히 팬들은 오매 불망.. 엘리와 조엘의 이야기를 영접하기 위해 온 신경을 곤두 서고 있다..ㅋ (무진군도 1인 추가)
그나저나 체험판 왜 안나와?...응?
2016년에 공개 되었던 첫 트레일러 인데.. 유튜버 분들의 멘트 없이 올라 와 있는 것중 방앗간 비둘기님의 영상으로 소개를 합니다. (자막 작업도 되어 있구요..) 이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은 뭐야? 이상황은 싶겠지만.. 아포칼립스 상태 입니다. 네네.. 1편은 해야 애절한 감정선을 확인 할 수도 있는 점도 있어 1편은 꼭.. 플레이를 해보시고 DLC도 하시고 2편을 영접 해야 합니다.
여튼 각설하고 아포칼립스 상황에서 가족을 잃었던 남자가 오랜시간이 흘러 아픔을 치유하기도 전에 유사가족(양녀가 된것도 아니니..)이 된다는 내용(너무 중간 생략이 많았나?) 이 1편 DLC는 그 양녀가 어쩌다 면역임을 알게 되었는지....
2편은..음.. 그냥 먼저 생각 안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트레일러는 총 3개가 공개 되어 있는데 가장 좋았던.. 그리고 기억에 남는 트레일러는 역시 처음 공개되었던 2016년의 트레일러네요. 삽입곡은 "Through The Valley"라는 곡입니다.
Shawn James 의 곡인데 한번 정도 들어보심 좋을 것 같습니다. 각각의 매력이 있는데 저는 엘리 쪽이 더 좋습니다. 엘리의 성우를 하셨던 분은.. 배우이자 가수인 애슐리 존슨 이란 분이구요. 어벤져스에도 등장을 했었습니다. (읭?)
꽤나 엘리의 성격 정립에 도움이 많이 되었으며, 베스트 성우상도 2개나 받게 해준 배역이다 보니 엘리의 성격이나 애슐리 존슨의 성격이나 비슷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욕을 달고 사는 속마음이 ... 아닙니다.)
최근 HBO에서는 너티독의 라스트오브 어스의 드라마화를 계획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기대가 많이 됩니다. 감독은 "체르노빌"의 감독이라는 점도 상당히 기대를 갖게 합니다.
문제는 두 주연 배우의 역할을 누가 하냐 인데 세계의 많은 팬들은 영화 "로건" 에서 보여 줬던 휴잭맨과 다프네 킨의 캐미를 기대 하고 있긴 합니다.. (아.. 그때 나왔어야 했는데.. 또륵...) 지금은 나이는 맞지만.. 많이 성숙해 져서..
음... 이사진을 보고 두근 대신다면.. ㅎㅎㅎ 비슷한 장면이 나왔었죠.. 만화책.. 조엘, 엘리... 쩝.... 뭐든 좋으니 5월이 빨리 되고 플레이를 마칠때쯤.. 나와주세요...HBO... 힘내 주세요.. 누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저 둘 외에 또 생각나는 사람이 없어요...
뭐 기대감으로 치면 자비심 없는 내용들이지만.. 저 배역으로 나와줘서 저의 팬심 그득 ... 사심 그득한 마음이 채워지길.. 고대해 봅니다. 2020년은 라오어 하나로 가즈아아아.. 될듯 하네요..
성공한다면.. 사이버펑크 2077과 음... 그래도 라오어가 유리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베스트라면.. ps4 라오어 pc나 xbox 사이버 펑크 2077이 되면 좋겠네요.. (그분이 사이버 펑크 2077에서 나와서..)
여튼 결론은 영접전까지.. 아직 접해 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 되고 있는 라스트 오브 어스 추천 합니다..
PS : 잊혀진 조엘역을 했던 트로이 베이커... 최근 게임에 얼굴이 나왔죠.. 데스 스트랜딩의 "힉스" ... 히이이잌..? 그찌질이가 미중년이었어? 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음.. 뭐 .. 그렇습니다..
2020/06/22 추가 : 하아.. 과거의 나 때려주고 싶다.=ㅅ=;;;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