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글을 읽어 봐도 누군가를 명예훼손 한 글은 없고 예로 든 사람들을 특정할 수 없는 내용들만 있고.. 다른 특정인을 오히려 쉴드 치는 중이었는데.. 엉뚱한 사람이 명예훼손으로 걸었다.. 이래 저래 검색해 본 바... 검색어와 기타 등등을 볼 때.. 흠..뭐 이의 신청 내고 끝... 특정할 만한 사람이 없는데 누군가가 고민을 하면서 나를 명예훼손 신고를 한거 보니 그 역시 대단하다..

 글의 내용과 순서.. 말의 앞뒤 등을 잘 파악해 자신을 지칭하는지.. 등을 면밀히 따져 보아야 하는데 첫 신고에 블라인드 처리한 '다음' 역시 의식적으로 특정인을 지목하고 있는지.. 다시금 생각해 봐야 하지 않을까? 뭐.. 그 단어가 특정인의 이름대신 혹은 예명이라면 모를까..


 이번 주 영화는 이거나 봐야 겠다.. 열심히 대리인 내세워서 작업 중인거 같은데..잊혀진 인물이 떠오르는군.. 이번 주말엔 킬러조나 봐야겠다.. 블로그 이웃 여러분 밤길 차조심합시다.. 날이 춥고 그러니 스마트폰을 보고 걸으면 위험해요.. 항상 차조심 !!! :) 밤길엔 더 차조심...

 참고로 우리 부대에 사격 잘하는 조병장님 별명이 킬러조였다...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0)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