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한국은 기독교국가이다.

by 무진군 2007. 9. 3.



 아프간 피랍자들이 모두 석방 되었다. 두분은 이미 생을 달리 하셨던 것에 대해 안타 깝다.
 뭐 이래저래 해결 되었으니.. 목숨을 건지고 돌아온건 다행스럽고, 2분 생환 했을 때 부터 예전부터 포스팅을 하고 싶었던 아프간 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다. 감정적인 부분들도 제외하고, 그간 많이 생각하고 뉴스를 읽고 글을 준비 함에, 결론이...

 ... 우리나라는 개신교의 기독교 국가이다..(국민학교때 배운 지식과는 너무 많이 변한듯 하다. 필자는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으로 알고 있다. 다시말해 어느 종교든 비난 받을수 있고, 3자의 눈으로 볼수 있다라는 생각을 한다.-이 글 자체가 피랍자를 욕하는 글이 아니라는걸 밝힌다.)

 그들에게 돈을 주고 데려온 것이 문제도 아니다. 다끝난 마당에 이 문제점을 짚고 넘어가고 국가 차원에서 위험한 선교, 국가이미지 실추등등에 대해 짚고 넘어가야 할 때가 왔건만, 교묘히 그런 문제점에 대해서는 비켜 나가고 있다..

 기독교의 선교 방식이라는 것이 일요일에 아이를 겨우 낮잠 재우고 있으면 미친듯이 벨을 누르고.. 그래도 응답이 없으면 문을 차는듯이 두들기고 애가 울어 제껴 문을 열면 다시 교회 믿으라. 닫으면 다시 잠시만요! 하면서 미친듯이 두들긴다..(미국같았으면 필자는 엽총을 꺼내 왔을것이다.)-다른 종교도 경험은 해봤지만 선교 유입량으로 보면 기독교가 압도적이다.

 미안한 이야기지만 그정도 되면 한집안에 피해를 준것이니 경찰서에 넘겨도 좋겠을 건만, 그런 경우 한번 없고, 이토록 개인의 자유를 침해 하며 선교 활동을 펼치는 것에 아무런 제제도 없으며, 기독교외의 종교 포함 종교 단체도 전부 세금을 내야 한다. 그러나 종교 단체라는 이유로 가장 안내고 있으며, 신도수로 볼때 가장 많은 기독교가 혜택을 많이 받는건 바보가 아닌 이상 알 수가 있다. 뭐 이건 숫자 비교로 인한 다른 종교쪽에서의 배아픔으로 치부해도 좋다.

 그러나 이번 사건으로 인한 국력낭비와 탈레반에게 기념품을 받았다고 히죽거리며 두발로 잘 걸어오던 사람이 휠체어에 앉아 들어오는 것은 미안함에 그랬을거라 생각한다.(애써서 생각해 본다..=ㅅ=; 쇼핑백도 우연히라고 믿어 보자..그런 문제가 전부 사실이라 치고 넘어가자 정말 아프고 받은 백(bag)이 하필 그것이었고, 기타 등등..일단 석방의 감격이 있으니 저것도 패스.)

 그럼에도 그 공항에서 피랍자들에게 "잘못한게 없으니 고개를 들라!" 라고 외치며 용기를 주는 교회 관계자들을 보며, 새로운 영웅이 탄생할테고, 또 그들의 양보의 미덕 등등.. 미화 된 것으로 인해 조명받는 모습을 보며, 다른 기독교가 아니더라도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는 것을 악플이라 여기는 행태를 보곤...

 우리나라는 기독교가 국교다..기독교 국가다.

 라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게 된 것이다.

 안타깝다... 국가의 이익에 반하는 내용을 열심히 말하는 저 단체가 크게 한방 먹기전에는. 저런 시선을 거둘수가 없다.=ㅅ=; 앞으로도 아프간에 선교 갈 것 이다. 구상권 청구는 어이없다..라는 발언은 ...
 확실히 국가의 이익에 반하는 것 아닌가?

 샘물교회 분이 보신다면 항공권등 기타 등등을 부담하겠다..라고 하신다면 =ㅅ=; 이미 선교활동비로 모금이 끝나셨잖아요..=ㅅ=; 그건 당연한 것입니다.. 생색도 안되니 그만 두세요. 볼때마다 답답합니다요..

 정치권도 모당의 모모씨는 이게다 파병한 현정부 탓이다 외치지 마시고 실추된 우리나라 국권을 향상시킬 생각을 해주셨으면 하고, 이일은 모두 내가 잘나서 한것 이란 식으로 업적 만들기 하시는 모모님...도 니마.. 자제를..=ㅅ=; 입니다.

 속터지는 국민들 속시원하게 좀 해주세요..=ㅅ=; 네?
 이상황이면 계란이 짱돌로 변하는 것도 시간 문제입니다. 우리나라에 총기 자유가 없었던 것도 다행이면 다행이군요..=ㅅ=;... 박은조 목사는 직접 좀 가셔서 많은 당신을 추종하는 자들에게 모습을 보여주시고 가실때 일해두환님도 함께 모시고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럼에도 다시 보낸다는 기독교 관련자 분들.. 신도는 전쟁중이었던 신라의 화랑이 아닙니다. 선교때 유서를 받아놓았으니 문제가 없다는 말 하지 마시고 직접 달려 드세요..=ㅅ=; 어린 학생들 아무생각 없는 사람들에게 목숨을 담보로 선교(의미만 보면 좋지요 남의 자유를 침해 하지 않으면..)라는 좋은 뜻의 것을 관광상품 팔듯이 하고 홍보 자료로 쓰지 마시구요.

 제목이 잘못되었다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시범케이스란거 있잖습니까? 철퇴라도 떨어지면 좋겠습니다. 기독교 전체가 아니라도 샘물교회에 대해서만이라도요..
 220만원 주고 선교 떠나신거.. 교회에서 얼마나 수익이 생기는지 공개도 되면 좋겠군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