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Adobe Lightroom 3.5 Update

by 무진군 2011. 9. 30.



오늘 업그레이드 소식이 있네요..^-^
일단 3.41버전이었다가 변화가 이루어진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롭게 지원되는 카메라:  다음 카메라에 대한 지원이 이 업데이트에 추가되었습니다.

 Fuji          FinePix F600EXR
Hasselblad      H4D-60
Leaf          Aptus II 12
Leaf          Aptus II 12R
Nikon    Coolpix P7100
Olympus        E-P3
Olympus        E-PL3
Olympus        E-PM1
Panasonic        DMC-FZ150
Panasonic        DMC-G3
Panasonic        DMC-GF3
Pentax             Q
Phase One        IQ140
Phase One        IQ160
Phase One        IQ180
Phase One        P40+
Phase One        P65+
Ricoh              GXR MOUNT A12
Sony               Alpha NEX-C3
Sony               Alpha NEX-5N
Sony               SLT-A35
Sony               SLT-A65
Sony               SLT-A77

펜탁스와 니콘은 각1개씩이군요..
(리코도 마찬가지지만, 이번엔 페이즈원/리프/핫셀블라드 등의 중형 카메라 지원이 늘었습니다.)


 


Lightroom 3.5 버그 - 해결된 버그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이미지 조정 설정을 수정할 때 반응이 없습니다.   

Windows의 하드 드라이브를 대상으로 한 컬렉션 게시의 경우, 하드 드라이브에서 지정 폴더가 삭제되면 컬렉션 게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Lightroom 에서 촬영 시간을 편집하면 "원본 날짜 시간"만 수정될 대신 "디지털 날짜 시간"이 잘못 변경됩니다.   

Windows 컴퓨터에서 Lightroom 이 다음 각 고객 보고서에 대해 시간대를 잘못 분석합니다.
http://feedback.photoshop.com/photoshop_family/topics/xmp_metadatadate_has_wrong_time_zone   

Lightroom 의 "만  날짜" 필드를 1933년 이전의 날짜로 변경하면 예기치 않은 값이 얻어집니다.   

Lightroom 3.2에서 미리 보기 캐시의 효율이 낮습니다.

Lightroom 3.4.1에서 변환된 DNG 파일 또는 내보낸 DNG 파일에서 GPS 고도 메타데이터가 누락됩니다.

영어외의 운영 체제에서 가져오기 대화 상자에 폴더 이름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키워드  Lightroom 계층 구조로 쓰기"를 사용한 상태에서 이미지를 내보낼 경우, "내보낼 때 포함" 옵션을 선택 해제한 키워드도 내보낸 이미지에 포함됩니다.   

Lightroom 3.4에서 메타데이터를 JPEG 파일로 저장하면 Lightroom이 예기치 않게 종료됩니다 .   

원본 파일을 게시하도록 설정한 Lightroom 3.4 의 컬렉션 게시에서 전용 raw 형식에 대해 XMP 파일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Lightroom 3.4에서 RECONYX 이미지가 제대로 열리지 않습니다.   

자동 렌즈 프로파일 컬렉션을 적용할 경우, Lightroom 3.4에서 다음과 같은 렌즈를 자동으로 인식하지 못합니다.  "Nikon AF-S NIKKOR 24mm f/1.4G ED"   

Mac에서 + 또는 - 키를 사용하여 "현상 모듈" 매개 변수를 조정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포함된 메타데이터 최소화" 옵션이 선택된 경우, "파일 크기 제한" 내보내기 옵션으로 파일을 내보내면 EXIF 메타데이터가 내보낸 파일에 포함됩니다.   

Mac OS X 10.7에서 Lightroom 가져오기 대화 상자에 네트워  볼륨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Windows 컴퓨터에서 Shift + 스크롤 휠을 사용하여 "조정 브러시" 페더 크기를 조정할 경우, 다음 각 의견 게시 내용과 반대의 예기치 않은 스크롤 휠 움직임 결과가 초래됩니다.
http://feedback.photoshop.com/photoshop_family/topics/lightroom_adjustment_brush_wh
y_is_mouse_wheel_direction_reversed_for_feather   

Facebook 에 게시된 사진을 삭제하려고 시도할 경우 Lightroom 에서 잘못된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OS X 10.6.8 및 10.7을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Lightroom 의 제어 촬영이 실패합니다.    

현상 로드 시간 성능이 불온정합니다.

bold체로 되어 있는 것은 저도 경험한 내용이군요.. 니콘의 24mm AF-s렌즈는 없으니 뭐 패스..;ㅂ;


 이상의 내용으로 인하여, 업그레이드가 단행 된듯 합니다. 이번에도 꽤 많은 버그가 수정이되었군요.(버그 내용만 보면, 버그 투성이 프로그램 같지만, 이만큼 편리한 디지털 현상 프로그램도 사실은 없다 생각이 듭니다.)


업그레이드는 공식 홈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