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Nikon D800 유출?

by 무진군 2011. 11. 23.


역시 루머일 뿐입니다만, 사진은 상당히 신뢰도가 높아 보입니다.



3600만화소
CF/SD 동시 지원
720P에서는 60frame의 고속 촬영 지원
D3/D700과 같은 AF 측거점 개수
4연사(DX시 6연사)
D700에 비해 경박단소(비하여 임..)

 가격은 30만엔(한화 450만원 수준...)
 국내 발매가를 생각해보면 420정도 수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세로그립 붙이면 450정도 되겠군요..=ㅅ=;...

 디자인으로 보면 이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모양새 인데. 왼쪽 견장부 부분을 보면, 라인이 꽤 변화 되었군요. 세로그립은 D7000에 가까운 느낌이고.. 일단 내장 플래쉬 지원은 환영할 만한 일일 듯 합니다. 스냅사진가인 저로써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군요. 다만 태국니콘 공장의 침수로 인해 내년 3월이후에 정상화가 된다는 것을 보면, 발매일은 미정이지만, 앞으로 6개월은 지나야 품질 관련 부분도 어느정도 해결이 날듯 합니다.(상당히 니콘 입장에서는 뒤숭숭한 상황이다 보니 유저 입장에서도 발매 동시 구입은 조금 미뤄지는 느낌입니다.)

D700에 비해서 가벼워 졌다는 점과 화소가 3600만화소 듀얼메모리(?)라는 점은 역시나 전과 마찬가지로 환영할 만한 내용이군요..^^;..


PS: 역시나 소문만 무성하기 때문에.. 이전의 루머와 달라진 점이라면 화소수 증가/연사속도 저하/셔터속도는..(아마도 구라일듯..)/측거점 축소 의 느낌이군요.. 뭐 그닥 중요하진 않습니다...@_@ 결국 나와주기 전에는 모르는 일들이니까요..
Ps2 : 이사진을 보니 이전 사진의 합성이 안습...ㅋㅋㅋ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