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마비노기 ... CPU100% 사건 또 발생하다..ㅡㅡ;

by 무진군 2007. 7. 2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토록 애타게 CPU 100%문제 발생을 해결하기 위해 난색을 표현하시는 분들을 위해 필자가 나섰다!

총관련 포스팅은.. 2개가 더있다.
마비노기의 버그로 인한 삽질 <=- 이것이 1편
마비노기 CPU 100%를 해결방법 #2 <=- 이것이 2편
ㅡㅡ;;.. 그리고 오늘 3편이 발생했다. 필자가 죽어라 글을 쓰는 이유는.. 본인은 313 버전을 깔고 그위에 이번의 335버전을 덮어 씌운 형태이다.(이것은 1편에 이미 등장.)


그것도 잠시.. 아놔.. 새로운 문제가 생겼다. 바로 하우징 .. 11채널로 넘어가서 남의 집에 들어가면 멈추는거다!


하우징을 할때 못들어간다...ㅡㅡ; CPU 100%역시나 파일을 못찾고 있다..
자자.. 그럼 결론..
313버전과 335버전의 용량차이는 100여메가가 나며. 313+335버전을 붙이고 그위에 패치가 되었으면서도 안되는걸로 보아 패치가 누적패치가 아니라는것..ㅡㅡ;
다시말해 315버전에서 패치를 아무리 해봤자.. 모자른 파일이 존재 하게 된다는것이다.
(하우징만 아니면.. 그런 사건은 발생하지 않았다.)
미친듯한 CPU100% 문제가 발생하면 빠진 파일 때문에 그렇다..ㅡㅡ; 최근 마비노기가 막장 운영일지도 모르겠다라고 생각이 드는건 본인 뿐일까? 라는 생각이 든다..
주말에 패치 서버랑 다운로드 서버는 2주동안 보았지만 늘 죽어 있다.
ㅡㅡ;

이런 결론이 난 상황에서 333버전을 구해 놓지 않으면 안된단 말이다..ㅡㅡ;

 아...정말 데브켓의 버그신을 쓰러뜨릴 수 없어.다..ㅡㅡ;


마비노기 클라이언트를 최상으로 유지 하기 위해서는..333버전을 깔고..
현재 (2007.07.30)를 기준으로 336버전 까지의 패치 334,335,336을 받아 까는게 가장 좋다.
(사실 마비노기의 패치가 누적 패치가 아니기 때문에 더 그 사태는 심각하다..)

 저렇게 해도 버그가 속출하고 렉이 속출하는 사건은..ㅡㅡ; 무엇이란 말인가?
 매일 패치를 시키기 위해 클라이언트를 열어야 하는것인가? lllOTL 이무슨..
 안그래도 현재 마비노기는 해킹으로 인한 몸살을 앓고 있는데 이런 문제까지 터진다는 것은..정말... 그 게임자체를 좋아 하는 사람으로써(이미 데브켓이나 넥슨과 마비는 별개다 라고 생각하고 있는 필자.-그럴리 없지만..) 안타깝다..

 망가지는 모습을 보고 있는건 그렇게 유쾌 하지만은 않다.

패치 받는 법은:
ftp://mabinogi.download.nexon.com/mabinogi_patch_337.exe 에서 숫자만 바꾸면 됩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