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무진군의 리뷰모음

예쁘고 가벼운 멀티 아답터 ACH-C200

by 무진군 2009. 12. 11.



제작사 홈페이지 > www.anymode.net
가격 역시 착해서 공식가가 15,000원이니 가볍게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성능상으론 꽤 괜찮았던 C사의 경우 13,000원 선으로 2,000원정도 비싼 감이 있지만,
이후 케이블 단선등의 문제가 발생할 요지등이 없기 때문에, 2천원 정도는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삼성에서 인정하는 물건인지는 모르겠으나, 박살나면 아마도 따지러 갈 건덕지가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주) 애니모드는 anycall 공식파트너 사 라고 확실히 표기 하며, 국내 총판을 맏고 있다고 하니, 어느정도 믿음이 간다.. 리뷰에도 적혀 있듯이 품질 검사 라인을 좀 강화 하는게 어떨까 싶은데, 이런 평가들이 잘 전달이 되길 바란다.



추가 합니다. 2011.9.30
이거. 고용량 스마트폰을 연결해 보니 위의 표기가 750mA x2라는 것은.. 구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후 ACH-C200은단종되고 C210이란것이나왔는데요.. 그건 어떤지 모르겠네요.
일단 2개의 기기를 연결 하면, 전압이 딸리기 시작합니다.. 최대 전압이 1.5A는아닌듯 하고 750mA인데 x2포트임... 이란 식인 듯 합니다..=ㅅ=;...

어떻게 500mA인 PC용 USB단자 보다 딸리는 상황이 발생하는지..=ㅅ=;.(스마트폰 연결시.)
이후 나온 미니 TA같은 경우는 괜찮습니다만 1port이고 750mA입니다..... 애니모드의 물건의 신뢰성 자체가 떨어져 버리는 군요.


테스터기를 사용해서 측정을 못한 제 잘못도 있습니다만.(테스터기를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디자이어는 괜찮으나 센세이션 같은경우는.. 암페어가 딸리면서 오동작을 일으키는군요.. 초창기 스마트 폰이나 일단 2G폰 같은 경우는 추천할 수있으나.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