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일본 뉴스에 무진군의 블로그가 소개 되었습니다.

by 무진군 2009. 12. 6.



많은 분들을 위해 적당 개날림 해석 첨부 함돠


  한국인 캐릭터로 올림픽 최유력 후보 한국의 절대적 왕자(최강자 정도로 생각하심 됩니다)로 등장하는 김소연이란 캐릭터가 한국에서는 김연아가 모델이 아니냐? 라면서 많은 관심이 있다. 라고 소개가 되었네요 아래는 김연아의 사진들이 연결 되어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일러스트를 본 네티즌은 "김연아를 의식해서 만든 캐릭터" , "최초로 한국인 캐릭터를 히로인으로 선택 할 수 있다는 것은 매력적", "츤데레 설정은 김연아랑 전혀 달라!" 등의 견해를 주고 받고 있다.


한편, 스포츠 동아에서 "초상권" 문제를 제기하며, pol in 러브라는 블로거는 김연아가 이미지화 된 것이 확인을 먼저 하는 것이 우선이며,  먼저 일본의 관련법률을 조사 해야 한다" 라고 말했으며.


 무진군이란 블로거는 "게임을 만드는 사람에게 알려진 선수라는게 기분이 좋다 그걸로도 영향력이 있는 일"이라고 썼으며, 그것은 김연아 선수의 높아진 지명도라고 말하였음... 라이센스 이전에 좀더 설득력 있는 자료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라며, 타국적의 캐릭터를 나쁘게 표현한 것이 아니면(발매되면 알겠지만), 확인도 하지 않고 화내는 것은 좋지 않다. 라고 생각한다. 라고 견해를 밝혔다. - 편집 담당 김지수.





...........

누구냐? 넌..
편집담당-김지수씨!!!
참 잘했어요~ 곡해 하지 않고 그대로 적어 줘서^^



여튼 항상 노력하는 김연아 선수 우승 축하해요! 그리고 얼마전에 신기록 세운 장미란 선수도 축하해요!!!


PS:무진군 블로그는 일상 잡탕 블로그지 스포츠 블로그는 아닙니다..ㅋㅋㅋ
(무진군이 멋대로 해석한거라 약간의 오역이 있을 수 있으니 이해 바랍니다!)

김연아 선수의 라이센스건 뭐건 그건 둘째.. 그냥 기자(유두선기자)를 까고 싶어 썼.... 그뿐...

그나저나 일본쪽 해석 다신분..."ムジンクンのなさけない世の中見回り" 이거 멋지네요!!! 맘에들어요.
멋지게 의역해 주셨군요!!! 짝짝짝~

김지수씨 멋쟁이~

<무진군의 원본글>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