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일본 게임 속의 김연아?

by 무진군 2009. 12. 4.


빙글빙글 프린세스 두근두근 피겨 벤쿠버를 노려라!!(NDS)의 김소연이란 캐릭터가 김연아 닮았다고 "유두선" 웹캐스터가 말하면서 증거사진...이라고 올린게..

공식홈 캐릭터 소개 캡쳐


 그냥봐도 츤데레 캐릭터.. 음성 들어봐도 츤데레.. 한국의 절대왕자(여왕이라고 하는게 맞지만.. 왕인 자입니다. prince가 아니라.)..라고 나오네요.. 뭐 미연시도 아니고 피규어 게임인데 너무 민감한거 아닌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 봐도 안닮았.........=ㅅ=;.. 뭐... 꽤나 강력한 캐릭터로 난이도가 급하락 할 느낌이지만.. 플레이 하면 재미 있을꺼 같군요.

日게임 김연아 캐릭터 누구 맘대로? 기사 원문.

 스포츠 동아라는데.. 좀 기사를 쓸려면.. 조금만 더 신경을 쓰면 되었을 텐데.... 김연아 선수의 퍼블리셔 이야기 하는 것도 개그.. 위닝시리즈에서 퍼블리셔를 못따면 다 이름 바꿔서 나오는데 알사람은 다아는 캐릭터... 그냥.. 미연시도 아니고 게임속에서 세계정벅 해주는 것도 재미 있다 생각이 드는데.. 역시 찌라시 낚시 기사라는거..=ㅅ=;...


 그래서 가봤다!!! 홈피..
 무진군이 캡쳐한 이미지!


 음..  이러니 플레이 캐릭터로 선택해 올림픽 정벅ㅋ 해도 될듯...+_+/ 12월 10일 발매.. 게임은 뭐.. 이번이 두번째 작이고.. 외국 퍼블리싱도 된 것의 두번째 작품이니, 좀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절대 강자의 강력한 포스의 캐릭터 좋지 않은가?.. 이젠 일본 게임 만드는 애들도 아는 김연아 선수라니 기분 좋은 일 같습니다만,..  여튼 기자는 ... 이 상황에 라이센스 운운하고 있으니...=ㅅ=;...

 기사를 쓸때 좀 설득력 있는 자료를 제시를 하거나, 이미지를 캡쳐 해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다...

이옷은 마오의 의상과 비슷...



근데 재미 있는건...다른캐릭터들도 같은 옷을 입을 수 있다는겁니다... 일본 캐릭터 둘이 있는데.. 입히기 나름입니다....


스즈무라 아야카 라는 캐릭...
손모으고 점프하는게 누군지 딱 티나는..... 경기를 보신 분들이라면.. 뭐.. 아니면 사진이라도..
아마 캐릭터 디자이너인 사람도 이래저래 경기 장면을 가지고 그렸을꺼라 생각합니다.



이겜 으로 금메달 따면.. 위닝에서 팍치송으로 골 넣을 때 쾌감을 느끼는거얌?


이미 메인 화면에서는 최종보스삘.....=ㅅ=;;;


어쨌든 연애 루트도 있는거 같긴 한데.. 전 연령 게임이니..
찌라시 기자님의 말씀 처럼 광분 안하고 한국 캐릭터 골라서 벤쿠버 정벅이나 하면 될 듯..
일본에도 팬이 꽤 생긴듯 합니다. 혹은 게임속에서라도 이기고 싶은 바램일 수도 있구요...


뭐 그만큼 영향력이 있으니 일본인 둘에 페어스케이터의 신성 루나란 캐릭터..
(사실 중국이 페어는 강한 편이지만, 국적 불명..)
그리고 한국 캐릭터 하나 김소연.

어드밴쳐 모드에서 멋진 남자캐릭과 데이트 라던가.. 페어 스케이트 시스템 등등 때문에 말이 많아 질듯 합니다.


PV 중의 김소연 캐릭터의 이벤트 신입니다..=ㅅ=;..

전 연령 게임이고 다른 국적 캐릭터를 구지 나쁘게 표현하는게 아니면..(나와 봐야 알겠지만)
확인하기도 전에 화내는건.. 좀 그렇잖아요?

글고 보니 오랫만의 게임 포스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