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뉴스레터에 소개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뉴스레터를 보다 보니 "DSLR과 EXR이 만나다!!"로 되어 있는데..

편의성과! 입니다.. 이카메라는 DSLR이 아닌 하이엔드 이며 미러가 없습니다. 물론 렌즈교환식도 아니구요.
혹시 오해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아 적습니다. 뉴스레터에 들어가면서 "편의성" 이 빠진거라..
DSLR카메라로 오인 할 수도 있을 듯 보여 이렇게 적습니다.

S200EXR은 하이엔드 카메라이며, 렌즈교환식 및 일안반사식 디지털카메라(DSLR)는 더우기 아닙니다.
DSLR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바로 잡아도 이용 가능할 외관의 편의성이 더해진 제품입니다.



모르겠으면 EXR에 놓으세요.. 그리고 DISP를 눌러 최적구도를 누르세요.. 구도를 맞추고.. 셔터를 누르세요... 참 쉽죠?
어두운가요? 플래쉬 팝업 하시고 셔터를 꾹...

참 쉽죠?



1주차의 외관의 불만이 아닌 아쉬운 점을 제외하곤 기능에서 참 만족하는 카메라다.



2009/10/05 - FujiFinePix S200EXR] 1주차 외관 : DSLR을 닮은 S200EXR

2009/10/13 - FujiFilm S200EXR 2주차 DSLR의 편의성과 EXR이 만나다.

2009/10/19 - [후지필름 파인픽스 S200EXR] 3주차.. 가을여행..

2009/10/27 - FujiFinePix S200EXR] 4주차 찍는재미가 있다? no!!! 남기는 즐거움이 있다.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DSLR에 접목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군요.
    펜탁스에 센서 제공 안 되겠니;;;;;;;;;;;;;;;;;;;;;

  2. 아~~ EXR 이란녀석도 괴물이군요~~ ㅠㅠ 알면 알수록 써보고 싶고~~
    전 이번에 RAW파일 지원되는 WB5000을 만져볼 기회가 있을 것 같아요~ (갠적으로 못생겼던데 쿨럭)

    • 센서 자체가 괴물이라기 보다는..(아마도 프로세싱이 최고인듯 해요..ㅋㅋㅋ) 후지는 raw를 지원하는데 해석해 주는 패치가 아직도 안나왔다는 사실! 체험단 끝나면 나올꺼 같아요...

  3. 교복이 잘 어울리는 여학생 사진을 통해 후지필름의 뛰어난 계조와 색감 등을 설명해주시면 더욱 집중해서 살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_=

  4. 별 쓸데없는 여담입니다만...

    핫셀블러드가 디지털 시대에 맞춰 도입한 H 라고 명명한 카메라 제품군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디지털백을 장착할수 있는 기종입니다. 물론 핫셀블러드의 옛 필름카메라 시리즈인 V 시리즈에도 디지털백을 장착할수 있는 제품이 있긴 합니다만 H는 디지털에 최적화된 카메라이지요.

    이 H라고 불리우는 카메라는 후지필름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졌지요. 다만 핫셀은 센서만큼은 코닥을 씁니다. 이왕 센서까지 후지로 했다면 높은 다이나믹레인지 효과를 거둘수 있었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이 H 카메라는 욘사마 배용준이 사진집을 낼때 쓰고 있는 카메라로 꽤 유명세를 탔습니다. 웃기는것은 H 카메라는 최신 기종일수록 호환성이 꽝이라..말 그대로 핫셀과 관련된 제품만 쓸수 있으며 구 기종은 경쟁업체의 제품도 어느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핫셀 H 사용자중에는 구기종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제법 많습니다.

    그런데 핫셀은 H 카메라의 최신기종에 좋은 기능을 넣어주고, HCD라고 불리우는 핫셀 최고급 디지털 전용렌즈군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H 카메라의 구 기종은 HCD 렌즈를 지원하지 않지요. 핫셀의 최고급 디지털 전용렌즈를 쓰고 싶으면 최신기종을 쓸수 밖에 없습니다.(HCD 렌즈는 핫셀과 칼자이스의 공동연합 작품입니다)

    그래도 핫셀은 멍청한 회사가 아니어서..최신기종의 H 카메라는 별도의 복잡한 준비나 설정없이 35mm 카메라를 쓰듯 빠른 셋팅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듦으로써..터져나오는 유저들의 불만과 원성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있지요.

  5. 오오 아주 명쾌한 결론을 주시는군요..역시 초보는 이렇게 결론이 있어야 보기 편하다는.

  6. 이야.. 이런 멋지고 자세한 설명!ㅋ
    정말 너무 편리하겠어요. 명쾌하고 자세한 설명덕분에 지름신을 맞이하고 있습니다..ㅎㅎ

  7. 히야 이거 정독을 다시 해야겠어요^^
    아직은 EXR-auto로 찍고 있는 1인입니다 ㅋㅋㅋ

    • 그것이 진리예요..ㅎㅎㅎ 거기에 나오는 EXIF에 맞춰서 M모드에서 찍으면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 언제 번개 한방 하세요..ㅋ

  8. 하여튼 exr은 좋군요 ㅎㅎ
    지금까지 노이즈 성능도 캐논과 비슷한수준이였는데
    exr와 그동안 쌓은 기술로 앞으로 나올 dslr이 기대됩니다

    • 글게요..다만 EXR을 써보니까..;ㅂ; 너무 강력해서 작가가 개입할 여지가 적다는게... 좀 그렇더라구요..전 어쩔수 없이 펜빠 인가 봅니다.. 좀 딸리는 바디가 좋네요.ㅋ

  9. 에에에 s200exr에 관심이 있어서 여기저기 글을 보고잇는데
    무진군님 글이 왠지 많이 와닿는게 ㅠㅠ~~~
    전 이것저것 비평(?)같은거 집어주는 글이 좋아요 ㅠㅠㅠㅠ
    그래야 사고나서도 실망을안하는..(....)

    • 불편한건 불편한 것이니까요.. 기왕할꺼면... 이랬음 좋겠다 지요..^^;. 저도 모르는 장단점이 많을꺼라 생각합니다.

      3주차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