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시작 되었습니다. 관련 정보는 간단히 SIPF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응?) 정말 간략하게 오늘 전야제를 하였고 내일 개막입니다. 10.6~11일까지 진행이 되며, 근처 상점에서 소주 쿠폰등을 협찬으로 나눠주고 있으니 출사를 하실경우.. 무리지어 한잔 하시면 되겠습니다..;ㅂ; 최근 무진군은 통닭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쫄쫄 굶은 상태로 페스티벌 촬영을 하고 있었는데.. 하필 통닭집 앞에 새마X 식당 앞.. 양쪽에서 고기를 구어대는 냄새에.. 죽는 줄 알았습니다.(사진이고 뭐고 혼자 술이라도 한잔 하면서 구워? 라는 생각이 마구 들었네요...;ㅂ; 일행만 있어도 마시러 들어갔을듯..)

 여튼 S200EXR도 받았겠다 해서 촬영을 겸사 겸사 나갔습니다. 장비들의 파노라마~가 펼쳐 지고 있는 가운데 당당하게 컴팩트 카메라 하나 꺼내서(그래봤자..DSLR과 흡사하니 사람들은 몰랐을듯..), 국민삼각대(과거의) 벨본 444를 펼쳐 당당히 촬영했습니다...(풀썩... 그덕에 더 상태 안좋았던 체조경기장의 DS와의 화질 비교도 딱~ 되더라구요.ㅋㅋㅋ) 여튼 컴팩트 카메라의 파워는 대단 하다를 느낀 나홀로 출사 였습니다...(노원지역 사진블로거들 모여랏!!!!)

 내일은 박혜경씨가 나오니 이번엔 K7으로 가줄 예정입니다.. 그래봤자 망원 번들..쿨럭..

 여튼 S200EXR로 찍은거 까진 좋은데 이것도 공모전이 있군요..+_+ 1등 상금이 쪼잔하게.=ㅅ=; 100만원.. 상금이니 재세공과금은 없지 않을까? 생각도 들지만 노원구청에서 하는거니 알 수는 없습니다. 여튼 돈이 걸린 이상 갖고 있는 장비를 총동원해서..(그래봤자 없는 내공 생기지도 않겠지만.) 찍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촬영에서 인상 깊은 컷 몇 개 올리며, 배고픈 나홀로 출사를 마치겠습니다..+_+
 

재활용밴드

부토공연 후지에다 무시마루


x14.5줌은 깡패다.... 참고로 iso 800으로 촬영...... 노이즈가 꽤 있는데 줄이니 완전히 사라질 정도..=ㅅ=;...
분명 CCD나 CMOS의 크기가 작으면.. 노이즈는 안습인데...
같은급으로 치면 깡패 맞는듯.. 다만 셔터속도가 생각보다 무진장 안나왔다.. 똑같은 f5.6상태에서도 ㄷㄷㄷ
조금 반응 속도가 느리다고 해야 할까?..

위의 사진과 같은 위치에서 촬영한 최대 광각 사진.=ㅅ=;. 당겨지는 수준은 무시무시하다..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부토공연이란게 뭘까요~ @_@ 마임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줌..무시무시하군요; 표준줌을 쓰는 저로선
    망원이 젤 아쉽던데;

    • 네 약간은 판토마임 같은데 전위 예술?에 가까워요...
      거의 살풀이 분위기... 일본 사람인데 그런 느낌으론 공감대가 형성 되더라구요.. 장르는 굳이 나눈다면 "춤"에 가깝습니다.

  2. 아!!!!!!
    이게 한다는걸 알고 있었는데~
    오늘 꼭 가봐야겠습니다 +_+

    근데 가서 K-7 들고 계신분 있으면.. 무진군이겠거니.. 하겠습니다 ㅎㅎ

    • 지금은 S200EXR을 들고 다닙니다..(리뷰중이거든요..ㅋㅋㅋ) 오늘 번개를.. !! 끝나고 근처 술집에서 한잔은 어떠신지요? 연락처 남겨 주시면.. 뵐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