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알밥(스패머)들에게 경고하다...

by 무진군 2009. 7. 22.



 포스팅 끝까지 읽고 하나만 남겼어도 그냥 둘려고 했는데 웃기잖아..이런 자작극... 근데 생각해 보니 읽고 썼다는 것도 웃긴게 왜 나에게, 투시 안경 사무실이 전화 안받는다고 말하는진 나도 모르겠다.. ^^ 니들이 홍보용으로 잡아 놓은 사이트는 이미 밴처리 되었고.. 본문중에도 안될꺼야.. 그리고 ip도 차단 될꺼고.. 댓글도 삭제 될 예정이야..

 근데 왜 삭제했냐 라고 하는 알밥들의 반론이 신날꺼 같아서 친절하게 이렇게 글까지 써줄께...
"www.academicwritinghelp.com" 이 글자 자체는 앞으로도 밴을 당하게 될꺼야.. 하나 정도 썼으면 그냥 그냥 먹고 살기도 어려울 테니 하고 두겠지만.. 좀 안타깝네?.. 근데 이런 식의 스팸 날리고 그 사이트가 노이즈 마케팅인진 모르겠지만.. 좀 안타 깝다..(아니면, 지능적 안티?) 여튼.. 지속적으로 들어간 내용이니.. 깔끔하게 밴시켜 줄테니 울고 불고 해도 늦었다

 그나저나 유동 아이피라 밴되었다고 해도 다시 들어오겠지만.. 더 열받으면 워싱턴 DC에서의 접근을 다 막아 버릴지도 모르니까^^.. 그러진 말고.. 어린 학생 같은데 같은 나라 사람 상대로 해도 별 감흥도 없으니 담부터는 그냥 즐겁게 블로깅으로 만나자구.. 업무로 블로그 돌아 다닐려면 힘들잖아? 안그래?

 불행히도 무진군네 블로그에서는 영문 레포트를 써야 하는 친구들이 없으니 그닥 홍보는 안될꺼야.. 그러니까 앞으론 하지마..응? 안그래도 오늘 정신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는 사건이 많아 횽이 별로 기분이 안좋아... 그러니까.. 건들지마..^^ 알았쥐?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