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Body/PENTAX K-7 체험기

k7 체험단에 뽑혔습니다.

by 무진군 2009. 7. 9.



k7조교단 체험단에 뽑혔습니다.
결국 k7과 한팀이 될 예정입니다. 내일 DA☆16-50님과 DA35LTD님이 함께 체험을 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항시 범피님과 만나서 이야기 하면서 펜탁스 바디의 상업바디는 왜 어려운가? 부분이 문제가 되었었고.. 별바람님의 뽐뿌까지 더해져서, 스페어 바디로써의 k7을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결국 되었네요.

 토요일부터 돌잔치 촬영이 있으니 바로 투입할 예정입니다.(이번에 10만원으로 돌잔치 이벤트를 걸었는데 그분들은 펜탁스의 최고 바디와 렌즈로 촬영이 되겠네요..)^^;.. 오늘은 일요일에 예약이 또 받아져서 토일 해서 연달아 촬영을 할 거 같습니다. DA☆16-50의 성능도 체험해 보고...정민 겅주의 동영상 촬영도 예정되어 있으니... 별바람님 즐겁게 봐주시기 바랍니다..ㅋ

 그나저나 팝코넷에서 엄청난 경쟁률 때문에 두근 두근 했는데.. 결국 이런 초유의 상황까지 왔네요..(리뷰가 밀리고 있으니 오늘 내일 해서 빡세게 리뷰완료를 하나 해놓고 수령 받으러 가야 겠네요. 항시 리뷰를 쓰면서 하는 이야기지만... 있는 그대로 조교하겠습니다..(물에는 차마 못 넣...=ㅅ=;.. 그래도 ☆님이 있으니 어찌 될지도..)

 k7 카테고리 신설 하겠습니다..+_+ 이제는 목표는 갑자원!!! 아니...=ㅅ=;.. 1등을 목표로 달려야 하지만 충격과 공포의 실력을 가지신 분들이라..겁나네요...

다시한번 뽑힌 분들에게 축하 드립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