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베스트 게시물^^:..

그냥 저사진 갤러리에 올릴껄 그랬나 봐요..^^;.. 울마나님 한껀 하셨...쿨럭

그나저나 내일 k7체험단 발표일 이네요 두근 두근...
현재 대략적인 경쟁률은 약50:1...=ㅅ=;.. 말을 바꿔 이야기 하면 243명이 떨어질 예정
어익후 살떨리는 체험단 이네요..^-^

그나저나 제가 되면 =ㅅ=;.. 돌잔치에 투입하고 싶긴 한데...k20D보다 신뢰를 쌓아 주면 좋겠건만,
체험단이 되어 해보면 알겠죠 k20D에서 기변할 가치가 있는 바디인지 말이죠.ㅋ...

근데 가능성은 있는거야?..=ㅅ= 저 무서운 경쟁률은...ㅎㄷㄷ...
몰라 무서워...TT^TT

팝코넷의 분위기가 나름 맘에 들어서 뭐 아니더라도 펜탁동은 계속 사진 올릴꺼 같은 느낌..ㅋㅋ
갤러리보다도 이상하게도 사진 게시판에 올리는게 더 재미 있네요.ㅋ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정민양 앞에 까칠이를 들고있는 무진님이 보이네요.. ㅎㅎ

    • 헛것이 보이시는 겁니다..쿨럭... 저 무지막지한 지지율.. 선착순도 이미 5명 밖...ㅋㅋㅋ
      (근데 헛것이 현실이 되면 좋겠어요.. 12시도 지났으니 오늘중.. 발표군요... 폭우속을 헤치고라도 수령 하러 갈 맘은 있는데 말이죠..ㅋㅋㅋ)

  2. 뭐라구요? 체험단에 선정되시면 K-7을 저에게 빌려주신다구요? 어이쿠 감사합니다. 빌려주시는데 필요한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겠습니다.(김칫국을 원샷한다)

    • 그럼 알파+짜이쯔를 빌려 주신다구요?... 역시 그걸 받는 택배비는 제가 부담 하겠습니다...

      체험단 부터가 김칫국...ㅋㅋ(TT^TT)

  3. k7체험단이 있었군요. 오웅
    잘 되시길 빌겠습니다. ^^

  4. 아!! 왜 아직 발표안나올까요.. -_-;;

  5. 진군이형님 완전 부럽사옵니다.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