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우리나라는 복제 2MB가 너무 많다.

by 무진군 2009. 7. 6.


"자체" 조사 결과 MB의 지지율이 40%를 돌파 했다고 한단다. 대단한 성과다!!!

일단 다음 대선때에도 2MB 복제들이 넘쳐 날테니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시류 이며 MB가카의 영험을 그대로 이어 받는 것이 나라의 대통령이 될 수 있는 기준이 되는 것이다.


 자 최고의 복제인간인 오세훈 서울 시장을 추천 합니다.(혹 당이 바뀌어도 MB와 너무 닮아 경제를 더욱 발전 시킬꺼라 생각합니다.)

1. 서울광장 vs 광화문 광장
2. 서울숲 vs 북서울 꿈의 숲.
3. 4대강 정비사업 vs 한강르네상스 사업
4. 대운하 사업 vs 중랑/안양천 운하 사업
5. 각종 민심 행보.(좋다 나쁘다도 나중에 생각하자.)
6. 자전거 도로 확충.. (관리 문제는 나중에 생각하자.)
7. 청계천 vs 각종 하천 개발 사업

 이 정도면 복제 인간 급.. 대단합니다. 오리지널 2MB가 경제를 다 죽여도 경제 대통령의 복제품은 많이 있으니 걱정을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이상득 형님 역시 대단한 분이십니다..+_+/ 진정한 오리지널이 아닐까 싶은데 이상득-이명박 대통령-오세훈 서울시장-그 다음에 출마할 유력한 인물은 역시 "유인촌"장관님.. 'MB분신' 유인촌 장관으로 불리시는 분이니 대단하십니다.. 혹 이번에 경제를 못살리더라도, 실업자가 넘쳐 나더라도 다음의 경제 대통령들이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이 없을꺼 같습니다.

 >_</ 다음선거때는 명확한 후보들 간의 모습이 보이겠군요..일단 파란 목도리를 하는 분을 주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선거 기준) 또한 박정희 전대통령의 이미지를 들러업고 나오시는 분.. 역시 주목해 보도록 할 예정.. 항상  투표는 꼭 하고 지지 및 까기를 하도록 하는 것이 정설이라.. 꼬옥 투표를 할예정... 일단 오시장님은 다음 대선에 나오실듯 하고... 유장관님은 한박자 쉬고 다음에 나올꺼 생각하면.. 우와.. 3번.. 15년 정권은 경제 대국으로써의 꿈도 허황된게 아니겠군요..

 근데 청계재단은 육영재단의 라이벌인가효? 그럼 우리 가카가 박통의 정통 복제라고 할 수 있는데 아니시겠지요.. (요즘 어린이 대공원 수입사업 쩝니다.ㅋㅋ) 그래도 입장료 받고 방만한 운영 보다는 이쪽이 낫군요...

육영재단 vs 일해재단 vs 청계재단

이들 중 최고의 재단은 어디가 될 것인가.. 사뭇 궁금해 진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