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요즘 근황~

by 무진군 2009. 5. 7.



 삼청동 어귀에서 항상 맞이해 주는 웰컴 고냥이..=ㅅ=;../ 근데 모니터위에 있는 울냥이쪽이 더 좋다..(정민겅주의 이빨자욱이 있는..=ㅅ=;..) 오늘은 그냥 한번 촬영해 주었습니다..=ㅅ=;.(사실 물건 같은거 안찍는 편인데.. 핀테스트나.. 선예도 테스트 등등...에선 참 좋으니까..)


 어린이날 후유증도 있고. 은유양의 사진 마무리도 있고 해서 움직이기가 죽어도 싫은 상황이었으나..=ㅅ=; 사진의 저녀석때문에 이동.. 결국 지금은 비실 비실..=ㅅ=;... 쩝... 리뷰해서 30% 할인 이런거 되면.. 진짜 우울할텐데.. 목표는 우승!!!(응? 그런게 있을리 없잖아..) 사실 다른 분들 리뷰가 엄청 좋은데다가 무진군은 슬슬 B형답게 삼식이의 테스트가 지겨워 지고 있는중..(필름 50mm와 비슷하네 뭐~ 라는 식이 되어 가고 있다.=ㅅ=;.. 이럼 안되잖아!)

 여튼 이래저래 고생중 벌써 시간은 흘러 흘러 목요일이고 은유양 사진은 내일 배송 드려야 겠다 라고 생각하는 중=ㅅ=;;.(마무리가 깔끔하게 되야죵.. 7일 날밤 새가면서 손을 댔는데..)... 그 이후로 사실 의뢰는 없고.."비싸다" 라는 이야기만 듣고 슬퍼 하는 무진군..=ㅅ=/ 뭐 그래도 원래 긍정적인 삶이니!!!=ㅅ=;.. 그래도 믿어주는 분이 계시겠지.. 라고 생각중..

 여튼 요즘 근황은 그렇습니다... 돌잔치 예약도... 그리고 요즘 방문객에 은근히 민감해 지는 무진군도.. 소리 높여 외칩니다!!

"웰컴!!!"



여튼 힘든 어린이날도 보냈고 시그마 삼식이 때문에 쉬지 못한 여파도 있고..쿨럭..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