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은유양 돌잔치 다녀왔습니다..>_</

by 무진군 2009. 4. 27.


정민이 아닙니다..=ㅅ=;.. 늘 오시는 분들 착각 하실까봐...=ㅅ=/ 예쁜 은유양입니다. (실제 완료될 사진과는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엄청난 양중에 choice작업 중인데..이것도 만만치가 않네요.. 촬영양이 꽤 많습니다..=ㅅ=;....
기초 보정 작업만 4시간째 입니다..=ㅅ=;.. 일괄 안하고 하나 하나 신경써서 하니..이거 양이 죽음의 양이군요..(보정전 솎아 내는거 보다 보정후 솎아 내는걸 좋아 하는 편이라 하는데 exporting 자체도 장난 아니군요..하하.. 새벽5시까지 기본 포팅중..^^:...아하하하...

 은유양과 좀 처음부터 친근했음 좋았을 뻔 했는데..;ㅂ; 나중에 친해 졌네요.. 은유양 어머님 아버님 큰 행사 잘 치루셨어요..
호남형인 재민군도 너무 너무 멋지게 찍혀서 보정 하는 내내 양에 눌릴뿐이지.. 정말 즐겁습니다..(아하하하하~)

 좋은 추억을 담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행복하네요..>_</ 보정의 진행 상황은 내일 중에 좀더 디테일 하게 올리겠습니다..>_<
물론 개인 블로그인 이쪽에는 이정다만 하구요.. 좀 감질 나시더라도 기다려 주시면, 예쁜 은유양과 멋진 재민군을 보실 수 있으실꺼예요...

 오늘 답례품도 주셨는데, 제가 깜빡 잊고 나와서 얼마나 미안했는지 모르겠습니다.
 CD/DVD로 말씀을 하셨는데 주소 남겨 주시구요..e-mail주시면 먼저 일부 보내 드리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100장이 아니라. +알파라 했는데 이거참... 한참 넘어버렸습니다^^;.. 제가 다 고르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2주내로 예쁘게 만들어서 보내 드릴께요..>_< 초반이라 일이 없기 때문에 배송까지 2주 내로 가능 할꺼 같아요..

 소중한 아이의 돌잔치를 저에게 맡겨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TT^TT

 은유양의 가족의 행복을 빌며, 열심히 후반작업 달리겠습니다...>_< 기다려 주세요.
 맛배기는 듬직한 재민이 사진 입니다..(정민이 보다 3달이나 어린데.. 참 듬직해요..TT^TT)/~ )
물론 클릭하시면 크고 듬직해 집니다..^^ (DS는 일부러 플래쉬를 안썼습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