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ㅋㅋㅋㅋ 네이트 좀 짱인듯...

by 무진군 2009. 4. 1.


네이트...아무리 만우절이라고 해도 순위 조작하면 되나...

좆선 파워가 쎄긴 쎄구나.. 제발 내려 달라고 10배수가 넘었는데.. 랭킹 뉴스 보면 올려순에 4위에 랭크 되어 있다..ㅋㅋㅋ(시사에는 1위뉴스...)
근데 저분 물러 나신지 2년차인데..ㅋㅋㅋ.... 다시말해 새정권이 2년차인데..아직도 저소리네...ㅋㅋㅋ(내말은 내용은 차지하고라도 제목이야기다..)

꼭 하고픈말..:
잘못했음 수사하고 정당하게 벌을 받는건 맞다.. 근데... 이놈의 정권은 정당하게 수사했다고 하니 믿어 주겠다..
당연히 전문가들이 했으니 믿겠지만.. 다음 정권때 재수사 들어가면 우야 될까?... 참 궁금하다... 집권자 아래에서 수사 하는 사람들도 쉬운건 아니니 뭐 권력의 개라던가 떡검이라던가.. 그런식의 비난 받는걸 그들이라고 모를까...

다만 다음 정권이 한나라당이 아닌(또 당명 바꾼다해도 같은 일파가 아닌) 당이 되었을 때 꽤 볼만 하겠다.. 싶다...
담 대선때 "잃어버린 5년"운운 하는 경우가 생기면 그당이 뭔당이 되도 안 뽑는다.. 과거에 집착하는 당과 후보따위..

노 전대통령 끝까지 흝어서 더이상 나올꺼 없을 때 까지 털어라!!! 그리고 담 정권때 또 한번 털어 보자...ㅋㅋㅋ
5공때 부터 제대로 털은게 있던가?... 뭔 이노무 정권은 전정권 제대로 털려고 난리인지.. 털고 또 털고 계속 털어서 깨끗한 대한민국 한번 만들어 보자.. 다음 정권에도 그 다음 정권에도.. 前대통령은 털어야 맛..인듯 하니 털자 계속 털자 앞으로도 똑같은 만큼...

 구국청년회인가 뭔가가 나왔다는데 롯데월드앞에 가서 불쑈 벌이는지 궁금하다.. 뭘 하든간에 일괄성이 있어야 하는 거지 암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