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분실했던건 아닙니다.. 우리집 DSLR형제.. 갠적으론 형이 좀 짱인듯...(DS)
그간 핀 문제로 고생하느려구 머리 터지게 하더니 결국 성수동 CS에 월요일 입고 되어 오늘 찾아 왔습니다. 기사분 말씀으론, 3스텝 후핀이라고 하는데 대략 보니,...175umm인가? 후핀이더군요..(=ㅅ=;;; 그래서 안드로메다 핀 상태.)
결국 이래 저래 운좋게 MF로 촬영을 했었지만, 슈퍼 임포즈의 깊이를 모르니 k20D를 사용하는데 상당히 애로(?)한 상황이어서...ㅎㅎㅎ 결국 보내고 오늘 퇴원 했습니다. 겸사 겸사 탐론 28-75님과 함께 합체 하셔서 핀테스트를 했는데, 상당히 좋아 졌군요.. 오히려 렌즈에 약간 전핀끼가 있지만 유효 범위 내이네요..(뭐 최대 개방으로 마구 날릴 이유도 없으니..)
(핀)테스트용 컷 몇방을 날렸습니다.
펜탁스 645 촬영
받자 마자...
그래 이정도면 된거야..!!!(수도꼭지)
뛰어가는 애기 급스냅...+_+ 오호!(얼굴이 안나와서 동의는 안구한..)
현재로써는 만족할 수준이군요...
경첩 촬영...실금 나오나?..해서 했는데 잘 나오는군요..^^
등나뭅니다....응?
네... 전체적으론 현재론 만족..+_+ 이정도면 괜찮아 ...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k20D내에 렌즈별 핀교정이 가능하니 이젠 좀 민음이 갑니다...=ㅅ=/ 3일간 촬영 하나를 펑크내고 도망가셔서..안그래도 짜증이 확확 이었는데 ㅎㅎㅎ
k20D의 건강 문제 였으니, 다시 잘해 봐야 겠군요.. 성수동 CS센터는 그냥 저냥 평이한 수준으로 만족...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