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믹시의 Mixsh up도.. 결국..

by 무진군 2009. 1. 22.


 블로그 뉴스처럼.. Mixup star가 되기 위해 글도 안 읽고 추천을 누르시는가 봅니다..=ㅅ=;(블로그뉴스 추천왕 처럼 말이죠.)
 사실 추천이란것이 개인의 주관에 대한 것이기 때문에 뭐라 할 것은 못되지만....(저는 로긴 안하고 추천하고 마는 편이라.. 그런 추천랭킹은 관심 밖입니다.-블로그뉴스 추천왕)

 오늘 믹시를 둘러 보다가.. 포스팅 1줄짜리 그것도 내용도 없는 글에 왜 3,4분이나 되는 분들이 추천을 했는지..=ㅅ=; 거의 알맹이는 없는 제목만 다른 글들이더라구요....그분 mixsh 모음을 보고 쭉 보는데 전체적으로 ... 3,4분씩 몰려 있더군요..=ㅅ=;..... 추천한 분들을 믿고 눌렀는데. 결국 스팸이라 말하긴 그렇지만 스팸에 버금 가는 포스팅들이었습니다..=ㅅ=;..

 믹시의 추천 방식이 꽤 맘에 들었는데..  묻고 싶습니다. 자신이 추천한 포스팅을 "제가 추천하는 미디어 입니다" 라고 자신있게 말씀하실 수 있나요? 개인적으로 꽤 좋아 하는 서비스 인데.. 추천을 mixup star때문에 남발 하진 않았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습니다..=ㅅ=;..

 저도 조금씩은 추천 합니다..=ㅅ=;;;... 하지만 공감이나 맘에 드는 글에 대해 잊지 않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믹시내에 글을 추천한다는 의미가 없어지지 않을까요? 자신이 공감하고 추천하는 글을 정말 "추천"해 주시는건 어떨까요?.. 설마 제목을 추천하시는 것???!?!?!?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