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아이들 완구..=_=;;;

by 무진군 2009. 1. 19.


 어제도 적은 조금만 신경 써줬으면 좋겠다..의 문제가 아니었다..

 정민이의 사랑 XX이군의 기판을 새로 납댐을 하고 오늘 버튼 전지(수은전지 AG13/혹은LR44)를 구입하기 위해 홈플러스를 갔으나, 아이용 장난감에 들어가는 전지는 취급을 하지 않고 있었다..=ㅅ=; (이런..)

 시계방에 가보라는 말에 가봤더니..헉.. 개당 1000원..=ㅅ=;; 그러니까..XX이군의 배속에 들어가는게 3개이니까..3천원 되시겠단다..=ㅅ=;..

 (참고로 인터넷에 중국산은 10개에 한 묶음으로 700원이다...) 으잉? 왜이리 비싸요? 라는 말에 "일제니까요.." 라고 답변 해 주신다..그래도 그렇지..=ㅅ=;.. 이건 좀 아니다.. 그래서 옆의 편의점으로 갔다.. 그랬더니 에너X이져의 제품이 2개 세트로 1200원에 팔고 있었다..... 음.... 역시 좀 가격에 문제가 있다 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었다.(위의 시계점)..

 뭐.. 워낙 충격적인 가격을 듣고 사는 거라 그런지 1200원이 싸게 느껴질 정도였으니까.. 2조 4개를 2400원을 주고 구입 집에 와서 "아빠가..**이 고쳐 줄께!!!" 라면서 자랑스레 집어 넣었는데..헉!!!

뭐 배터리 가격 문제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었다.!!!! 허걱..

=ㅅ=;.. 소리가 안난다..

어째서!! 왜 안돼는 거냐!!! 정민이의 원망이 나를 휘감고 있단 말이다!!!!


=ㅅ=;..

그래서 다시 배터리를 빼고 모양을 잘 보았다... 맞는데...어?
(배터리에 격하게 열이 나고 있다.!!! 응? 이게 아니잖아.!!!)


음.. 사진상으론 저게 뒤바껴 있어야 하는 이유가 설명이 안된다..


 뭐 사진상으론 이상한 것이 없는 상황인데.. 빨간색 선이 양극이고 검은색이 음극이란건 누구나 다 안다.. 문제는 겉면과 플라스틱에 인쇄된 배터리 삽입 모양이 반대로 되어 있던 것!!!...

 아마도 모르는 부모 같은 경우는 고장 났다 라고 생각하고 이래 저래 매만지고 있었을듯 하다..=ㅅ=; 그러다 퍼엉!=ㅅ=;

 물론 안좋은 케이스지만.. 생각만으로도 충분히 끔찍한 상황이랄까..=ㅅ=;... 쫌..!!! 아무리 중국산으로 대충 대충 만든다고 하지만.. 저런 불량 품이 충분히 많을꺼라는 생각 밖에는 들지 않는다...에휴..=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