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PSP로 블로깅을~

by 무진군 2009. 1. 4.


 PSP-3005버전이니 당연히 순정 상태 입니다^^;./ 예전에 RSS볼려면 불편해! 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했는데..모바일 페이지로 직접 접속해서 보는 것도 좋더군요..^^;. 그럼 보안이라던가 관리 문제 때문에 부분 공개 하시는 분들 것도 마음껏 access가 가능하니 이래 저래 좋더군요..^^(제 블로그도 부분공개니^^;.)

 바로 전 포스팅에서 제가 PSP로 블로그를 본다고 했는데요.. 역시나 무겁지 않게 보는덴 모바일 화면이 가장 좋아요. tistory.com계열은 http://블로그ID.tistory.com/m을 붙이면 됩니다..(이건 공지사항에도 나와 있는 것이지요..^^)

그럼 이번엔 텍스트 큐브(설치형을 뜻합니다.)같은 경우 ~/tc/으로 끝나는데 마찬가지로 m을 붙이면 됩니다.

예>지하님의 블로그를 모바일 버전으로 볼려면 => http://www.jiha.net/tc을 http://www.jiha.net/tc/m으로 하면 됩니다..

아래쪽에 보면 "댓글 보기"에서 댓글 열람과 작성이 가능합니다^^;.

무진군네.


fallen angel님.^^


뽐뿌걸님(GIF도 잘 보이더군요.)


지하님네~ 설치형 블로그죠?^^;. 역시 모바일 페이지가 존재 합니다.^^

간단히 4가지의 블로그만~~~>_< 다른 이웃분들도 커피샵 등에 갔을 때 살콤하니 놀러 가고 있습니다. 사진없다고 슬퍼 마세요~~~^^
 단!!! 텍스트 큐브 설치형은 되지만 블로그 서비스명인 "텍스트 큐브"는 못알아 냈습니다.=ㅅ=;..  (스킨마다 다른지 어떤진 모르겠지만.. 제가 볼때는 설치형에만 합쳐져 있는 듯 합니다.. ^^:.)

 가끔 070 인터넷 폰으로도 접속하곤 했는데 그것보다는 굉장히 쾌적 하다 말씀 드릴 수 있겠군요..

다만...

티스토리 메인 www.tistory.com/m의 한글 인코딩이 깨지네요.. 다른 곳은 괜찮은데 말이죠.. PSP전용일 수는 없으니 이해는 가지만^^:.. 새글 보기가 힘드니 그게 좀 안타 깝더군요..^^:... 이거 어떻게 안될까요? ㅎㅎㅎ

^-^ 이상 PSP로 테터툴스 모바일 버전 여행기였습니다....
 모바일 페이지의 단점이라면 로그인이 유지가 안되어서.. 매번 다른분들 페이지 가면.. 로긴을 해야 하는 상황이 안습이지요.... (대화명과 암호와..홈페이지와..=ㅅ=;..등등... psp으로 쓰는건 굉장히 빡세기 땜시..=ㅅ=;... 쩝..)

 그런 부분이 좀 고쳐지면 좋을 듯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Q'를 눌러서 로긴을 할 수 가 없기 때문에 말이죠..ㅎㅎㅎ


 추가사항: 텍스트 큐브(블로그) 쪽에선 자동으로 변환해 준다는 군요^^;.(공지사항의 댓글들을 읽다 보니 toice님이 적어주셨네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