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이웃님들 ^^ 성탄절 잘 보내셨습니까?

by 무진군 2008. 12. 27.


 우리집의 성탄절은 이브는 처갓댁 식구들과 성탄절 날은 본가에서 보냈네요^^:.
 이번에 정민양에게 강림하신 산타님은 "뭘 잘했는지 모르겠지만 어리니까 준다." 산타님이 선물을 나기고 가셨습니다. "토마스 기차셋!!!"(이상하게 산타님이 강림하면 부모들은 쾡해 지더군요.. 저희집만 그런건지..아마도 공통 사항인듯...)

처음엔 소닭 보듯이.. 하던 정민양...=ㅅ=;..

토마스씨가 달리기 시작하니..완전 감동 먹은 눈치였습니다.(패닝샷을 이런데 쓰고 있다니..=ㅅ=;..)


 완전 조립은 안끝났는데 캐릭터 이름을 잘 모르니 여튼 목재를 나르는 토마스씨의 트랙이네요.. 뱅글 뱅글 돌면서 목재를 운반하고 또 받고.. (결국엔 무한 궤도로 돌고 있는 것 이지만.) 보고 있으면.. +_+ 오 이거 굉장한데..!!! 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군요..=ㅅ=;..

 정민이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옷/인형/장난감/책...=ㅅ=;;.. 받는 모습을 보면서 어른이인 무진군은 무척 부러웠습니다....응?=ㅅ=;;;...

 직장을 달라 열심히 빌었으나... 저에겐 안 오신거 보면 2008년 그닥 착한 일을 안한듯 싶네요..^^:.. 쩝...

솔직히 정민양이 이런 표정으로 선물을 보고 있었기 때문에 걱정 하긴 했습니다..=ㅅ=;


 그래도 아이는 아이  선물에 대해 엄청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ㅅ=; 다음달 카드값의 공포 정도는 가뿐히 떨칠 수..(응?)

 여튼 즐거운 성탄절이 되었습니다.

다들 메리 크리스 마스였습니까?^^


 새해엔 기필코 금연이다..=ㅅ=; 물론 좋은 직장 출근도..=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